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무료로 QR코드를 만들 수 있는 곳은 다음,네이버,꿍알,가비아에 있는데 회원가입하면 멋진 QR코드를 만드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꿍알,가비아에는 정말 많은 쓸만한 스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비아의 경우는 무료로 1개밖에 못 만드나 멋진 스킨이 많으니 한 번 보세요. 다음과 네이버의 경우는 스킨은 그렇게 많지 않은데 멋진 QR코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R코드 스타일은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아래 그림은 다른 사람이 네이버의 QR코드로 만든 QR코드인데 네이버의 QR코드는 스타일이 정말 많으니 QR코드 스타일을 생각한다면 네이버와 다음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네이버의 QR코드로 만든 공개코드에서 캡처한 것입니다.


 - 무료로 팩스 10장보내기 :엔팩스 - 


아래는 다음의 QR코드만들기에서 스타일입니다. 위는 네이버의 QR코드 만들기입니다. 다음과 네이버의 QR코드 스타일은 위아래 그림처럼 다양하니 QR코드의 스타일에 신경을 쓴다면 다음과 네이버르 고려해 보세요.  아래는 다음의 QR코드로 만든 공개코드에서 캡처한 것입니다.


위에 스타일로 유료 못지않은 멋진 디자인의 QR코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과 네이버의 QR코드는 다음과 네이버에서 검색어를 qr코드라 하여 검색하면 됩니다.


QR코드 스킨은 꿍알이나 가비아


아래는 꿍알의 QR만들기인데 QR코드의 스타일이 단지 검정 사각형이지만 스킨인 경우는 정말 멋진 스킨이 많으니 QR코드로 보여지는 스킨을 생각한다면 꿍알이나 가비아가 좋을 것 같습니다 스킨에서 초대말을 카카오톡에 보낼 수 있는 스킨이 좋았습니다. 멋진 QR코드 스타일을 바란다면 유료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스킨은 가비아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스킨입니다. 무료로 하나만 만들 수 있어 아쉽지만 정말 많은 스킨이 있습니다. 그 이상의 QR코드를 만들기를 바란다면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무료는 한계가 있다


무료로는 아래와 같은 멋지고 독특한 QR 코드를 만들기는 힘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꿍알이 만든 QR코드 포트폴리오인데 유료입니다.  미리보기가 없어서 QR코드가 나타내는 페이지를 본 적이 없는데 제품설명이나 홈페이지 설명일 것 같습니다. 제가 제품에 있는 QR코드를 읽어보니 그 제품과 다른 제품에  대한 설명이 있더라고요. 다른 예로 관광지인 외돌개 간판에 새겨진 QR 코드를 보는데 읽어보지 않아서 무엇이 저장됐는지 몰라도 지도와 외돌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일 것 같습니다. 심심풀이로 제품 등에 새겨진 QR 코드를 읽어보세요. 어떻게 읽는지 모른다면 QR코드와 바코드 읽기앱과 실제로 읽기를 읽어보기 바랍니다.



 QR코드를 읽으면 보여지는 페이지는 하나입니다. QR코드를 만드는 것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이트도 많은데 꿍알을 설명하는 이유는 링크프라이스라는 제휴마케팅의 꿍알이 있기 때문입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