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제가 QR코드만들기와 읽기에 대해 여러차례 적었는데 이 페이지에서 그것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글을 읽으면 QR코드를 만드는데는 문제 없을 것입니다.  참고로 QR 코드, QR 코드를 읽는 방법과 만들기를 읽으면 더 좋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QR코드를 만들고 싶다

QR Droid라는 어플을 사용하면 간단한 QR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만든 QR코드는 단순한 정보외에는 만드는 것이므로 PC에서 만드는 QR코드처럼 다양한 정보를 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스마트폰에 담기는 어플을 본 적없는데 나중에 생길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아래 그림은 QR Droid에서 만들 수 있는 QR 코드입니다.

멋진 QR코드 무료로 만들고 싶다

다양한 정보와 형태의 QR코드의 경우는 PC에서 만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대표적으로 무료로 QR코드를 만드는 곳은 다음 네이버가 있습니다. 조건은 회원이면 되며 다음과 네이버의 QR코드만들기에서  두 곳을 이용하면 멋진 QR 코드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아래에서 다루는 유료인 곳보다는 못하지만요. 참고로 만든 QR코드를 문자로 보내고 싶다면 QR코드를 문자(메시지)로 보내려면 네이버 QR코드로를 보기 바라고,문자가 아닌 마이피플로 보내고 싶다면 다음의 QR코드 만들기입니다.



QR코드 만들기와 읽기는 네이버가 아니고 다음일까? 을 적을 때 네이버의 QR코드만들기의 경우는 스타일이 적었습니다. 윗 그림을 보면 스타일이 많이 추가됐네요. 그리고 네이버의 QR코드 생성인 경우 사용자 지정으로 만들면 멋진 QR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다음의 QR코드에서 추천하는 QR코드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의 QR코드 스타일과 스킨을 이용하면 디자인이 멋진 QR 코드를 만들 수 있겠네요. 이 글을 쓰다가 알았는데 네이버의 QR코드 만들기는 사용자 지정이 있어 유료에 못지 않은 멋진 QR 코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하며 멋지고 독창적인 QR 코드를 만들고 싶다


자신만의 멋지고 독창적인 QR코드를 만들고 싶다면 무료가 아닌 유료를 이용해야 합니다. 만들기 비용은 모르겠고 멋지고 독특한 디지인 QR코드 만들기를 읽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는 멋진 디자인의 꿍알에서 만든 QR코드의 일부인데 다음과 네이버의 QR코드로 생성된 QR코드와 비교해 보기 바랍니다. 꿍알의 포트폴리오를 보면 더 멋있는 것들이 많지만요. 네이버의 QR코드에서 사용자 지정으로 멋진 QR코드를 만들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은 형태의 것을 만들기는 무리일 것 같은데요.

그리고 위와 같은 이미지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제품도 만드는데 그것에 관한 것과 QR코드 활용 방안,마케팅 등에 관한 PDF로 된 글을  여기를 보면 됩니다. 글을 페이지 위 아래에 있으니 위만 보지 말기 바랍니다.


 

시간이 있으면 네이버의 QR코드에서 사용자 지정 QR코드를 깊게 보고 싶어지네요.



BY 싸이렌24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