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을 처음 적었을 때 있었던 파란 팩스에 대한 것은 모두 지웠습니다. 왜냐하면 파란 팩스는 2012년 7월 31일에 종료했기 때문입니다. 파란 팩스가 있었을 때 좋았거든요. 그나저나 여기서는 무료 팩스로 팩스를 받고 보낼 수 있는 엔팩스와 하나팩스에 대해서만 다룹니다.

엔팩스와 하나팩스는 인터넷으로 팩스를 보내는 것으로 인터넷팩스는 팩스기계없이 인터넷으로 팩스를 보내고 받는 것을 말하는 것이라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팩스기계없이 팩스보내는 것이니 기계,종이,토너 등 팩스 유지비가 안 들테고 좋습니다. 그렇다고 인터넷으로 팩스를 보내는 것이 팩스기계로 팩스를 보내고 받는 것이 나은 것이 아니고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니 팩스를 많이 이용할 것이라면 인터넷팩스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팩스에 대해 다루는데 팩스를 많이 이용한다면 무료가 아닌 유료로 전환하는 것이 나은 것 같습니다. 어쩌다 이용할 경우 이용할 경우를 이용해보기 바랍니다. 참고로 유입 키워드에 파란 팩스가 있어서 네이버 팩스나 다음 팩스가 있어서 적는데 네이버 팩스와 다음 팩스는 없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무료로 팩스보내기

인터넷팩스인 하나팩스나 엔팩스의 회원가입하면 유료가 아닌 무료로 팩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인터넷팩스 서비스에 회원가입한 후 계속 이용할 것이면 탈퇴가 필요없으나 만약 계속 이용하지 않을 것이면 탈퇴합니다. 저는 이제 명의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이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사이트를 탈퇴합니다. 탈퇴해도 탈퇴한 회원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할 말이 없겠지만. 그래도 탈퇴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전에는 탈퇴가 귀찮아서 그대로 두었습니다.
그리고 만약을 위해서 인터넷팩스를 서비스하는 사이트를 두 군데 가입하여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하나의 인터넷팩스 서비스 사이트에 문제가 있을 때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로 인터넷팩스 서비스 하는 곳 2군데 A,B를 가입했는데 자주 쓰는 서비스인 A에 문제가 생기면 팩스를 보내거나 받는데 문제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그 인터넷팩스 서비스 업체에 항의하기 보다는 B라는  인터넷팩스 서비스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군데는 만약을 대비해서 라고 해야 하나.....

팩스를 많이 이용할 경우나 엔팩스나 하나팩스가 마음에 들었다면 유료로 계속 쓰고 별로라면 탈퇴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제는 팩스는 보내고 받는데는 팩스기계가 있어야 된다는 고정관념를 버리기 바랍니다. 왜 비싼 돈을 주고 팩스기를 구입해야 해야 하나는지...또한 팩스는 컴퓨터로만 보낼 수 있고 받을 수 있다는 고정관념도 버리기 바랍니다. 엔팩스와 하나팩스의 앱이 있어 팩스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