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성인광고


여러분중 100분에서 99명은 애드센스의 성인광고를 자기의 블로그에 나오지 않는 것에 신청했을 것인데 거의 모든 블로그의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보면 웬일이지 몰라도 성인 광고가 넘쳐납니다. 어떻게 성인성 광고가 나오는지 걸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것은 성인사이트의 광고가 아니라 대부분 웹하드의  광고였습니다.

[성인 광고는 웹하드에서]
  제가 성인 광고를 하는 사이트를 한번 방문했더니 9개중 8개가 웹하드 사이트의 광고였습니다. 제가 성인성 광고를 현재 필터링한 것이 9개 정도되고 여러분에게 애드센스에 많이 나오는 채팅 광고도 대부분 성인을 인증하고 어쩌구 저쩌구 하니 채팅 광고도 알고 보면 성인 광고죠.

  • 이 글을 처음 쓸때에는 필터링한 성인광고가 9개 였지만 지금은 31개입니다.
예로, 애드센스의 성인 광고를 게제하는 사이트중에 한군데 사이트를 들어갔는데 그 사이트가 어떻게 돈을 벌어 광고를 하는지 모르겠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사이트가 허접하고 별 내용도 없어서 저는 바로 그 사이트를 조금 보다가 나왔으니 그 클릭은 무효클릭이 될 것입니다.

만약 많은 낚는 제목에 끌려 광고를 클릭하고 바로 나오지 않았다면 사이트에 무엇이 있나 궁금하면 조금 있다가 나왔을 테니 무효클릭보다는 단가가 아마 아주 낮을 것이고 이것이 반복되면 단가가 낮아지는 스마트프라이싱에 걸리겠죠. 애드센스로 요즘 돈벌이로 안돼 속상한데 말이죠.위 사항을 간단하게 아래 두개로 정리했습니다.
  • 성인광고의 대다수가 웹하드 광고이고 요즘은 웹하드가 성인물의 온상이거든요.
  • 제가 본 성인 사이트중에 3개는 파이어폭스에서 안 보이니 바로 닫아버릴 것이고 이때 애드센스 광고 클릭으로 들어왔으면 그 클릭은 수입이 아니라 무효클릭이 발생할 것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의 성인광고 필터링은 티비의 세상구경님의 글인  http://nextgoal.tistory.com/531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채팅광고도 성인사이트?] 제가 채팅광고를 두개 필터링했는데 채팅사이트를 만든 사람의 건전하다고 생각해도 채팅을 안하는 저에게는 비건전하다는 느낌이 있거든요. 예로 첫번째 채팅사이트는 자세히 살펴보지 않아 모르지만 비건전하다는 느낌이 안 들었으나  하나의 채팅사이트에 들어갔더니 바로 성인인증 페이지가 뜨니 만약 청소년이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여 들어왔다면 채팅하기 위해 부모님 등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그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면 바로 닫아 클릭은 수입이 없는 무효클릭이 발생할 것입니다. 



[단가를 낮추는 주범] 혹시나 해서 아이템 광고를 하는 사이트에 가 보았더니 그곳도 클릭하자 성인인증을 위한 페이지가 나타나서 청소년은 아예 이용할 수 없으니 이런 경우도 바로 창을 닫으니 무효클릭이 발생할 것입니다. 아마도 이런 사이트는 굉장히 많을 것이고 제가 구글 애널리틱스의 청소년에게 가장 인기있는 페이지의 평 단가를 계산해 보았더니 여러분이 구글 애드센스를 하면서 보았던 낮은 단가인 0.01이더군요. 

애드센스 오래한 사람은 애드센스의 단가가 낮아졌다고 하는데 그것에 대해서는 모르겠으며 저의 경우는 성인성 광고를 필터링했더니 광고의 단가는 높은데 클릭수는 예전의 1/3로 줄었으며 클릭수는 높은데 수입이 낮은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광고 필터링은 여러분에게 독이 될 수 있으니 꼭 이 글의 마지막에 있는 링크의 글을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안 읽고 클릭과 수입에 영향이 있어도 제가 책임을 안지고 모든 경험은 제 경험이지 다른 사람에게 된다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수입이 낮아짐]  자극적인 성인광고가 단가가 높은 광고의 시선을 뺏는 것 같습니다. 성인성 광고의 제목이 얼마나 자극적인지 보시면 아실 것입니다. 자극적인 성인광고와 관심있는 광고가 함께 나온다면 저라면 먼저 관심있는 광고는 즐겨찾기를 하고 자극적인 성인광고를 들어가 보겠습니다. 결국 자극적인 성인 광고가 다른 애드센스 광고의 클릭을 방해해서 수입이 낮아질 것 같습니다.


[광고 필터링시 주의점]
광고를 너무 많이 필터링하면 클릭수가 아주 많이 줄고 제가 광고 153개인가를 필터링했더니 클릭이 발생하지 않고 공익광고와 영어광고가 너무 많이 나오고 필터링하지 말아야 할 광고를 필터링하면 수입에도 지장이 있는 것 같으니 성인광고 위주로 필터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글에 광고 필터링에 대한 글을 적었으니 반드시 참조하세요.


[성인광고가 없는 링크프라이스] 글에 웹하드와 성인 등의 키워드가 많이 들어가니 성인광고가 나타나 계속 필터링하고 있지만 성인광고가 업없는 링크프라이스을 하는가 해야지 계속 필터링하기도 어렵고요. 그리고 채팅광고도 거의 성인광고이며 링크프라이스에는 성인 광고가 전혀 없어서 여러분이 필터링할 일도 없으며 링크프라이스와 달리 인터리치에는 성인광고(CPC,머천트)가 있으니 보시기 바라는데 인터리치의 성인 광고가 부담되신다면 광고를 안 가져오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