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을 막기 위해서 제트센스 게시판에 질문하고 저는 제트센스에 여러가지 설정을 하거든요. 여러분도 애드센스의 최적화에 대해 신경써 수입에만 관심을 갖지 마시고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에도 많은 신경쓰지 않으면 애드센스 최적화로 모은 달러를 못 받지 않도록도 해야 합니다. 예로 애드센스로 많은 돈을 벌었지만 실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로 돈을 손에 직접 쥐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보답성 클릭은 자제]이웃분 블로그의  글이 좋거나 하면 보답성 클릭을 하는 것 같은데 제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에 대한 글을 읽어 보면 이웃을 방문후 클릭하는 것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이 원인이 된다니 저의 생각으로는 아마 돈을 못받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런 의미없는 클릭이 너무 많으면 상대방에게 독이 될 수 있으니 자세히는 모르나 될 수 있으면 하지 마세요. 그리고 제트센스 데이터에 아직까지 클릭수가 적어서 그러겠지만 한달에 한 번도 4번을 클릭한 IP(아이피)가 없는데 저는 한 달에 같은 IP(아이피)에서 애드센스를 클릭한 수가 7번 넘으면 차단 아이피(IP)로 설정할 것이니 글의 내용은 나와도 애드센스가 안 나오면 너무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 저도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는 막아 돈을 직접 손에 쥐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어요. IP(아이피) 통계의 자세한 내용과 제트센스 달기 등은 아래 페이지를 보세요.

※ 방금 확인하니 4월에 4번을 클릭한 IP(아이피)가 없어서 그냥 두었는데 3월에 8번 클릭한 IP(아이피)가 있어서 제트센스에 차단 IP로 설정했는데 너무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

애드센스 박탈 방지 프로그램인 제트센스로 걱정 해방하자

※ 참고로 어제 알아 자세한 것은 모르니 질문마시고 Google Analytics 통계에 애드센스와 연동하니 아래 그림의 빨간박스처럼 어디에서 클릭했는지도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더군요. 클릭 정보 등을 제공하는 곳의 정확한 위치는 Google Analytics 통계의 콘텐츠에 애드센스의 인기추천자를 클릭하시면 되고  Google Analytics에 대한 것은 아래를 보시기 바랍니다. 이 클릭한 블로그 등의 수익,클릭수 등이 나오니 그 사람은 기분 나쁘게 볼 수도 있을 것 같고 만약 제 블로그가 나오고 클릭했다면 애드센스 광고 필터를 하다가 잘못 누른 것입니다. 

☞ http://cartong.tistory.com/entry/웹로그-프로그램구글-Analytics으로-블로그-수익-증가-시키는-방법


  • [클릭하지 말라 하세요] 친구나 아는 사람의 블로그라고 서로 클릭하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의 지름길인것 같습니다. 제 친구한테 광고 애기를 했더니 친구가 자기가 수시로 광고를 클릭하겠다니 그것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말이니 그러지 말라고  했습니다. 여러분도 친구들에게 자신의 블로그의 애드센스를 심심해서 클릭하지 말라고 하세요.

  •  [클릭수를 정하세요] 저는 애드센스를 처음했을 때는 뭣도 모르고 그냥 1시간에 3번 클릭으로 설정했으나  이웃분께서 1시간에 3번 클릭설정은 많다고 해서 24시간(하루)에 3번 클릭하면 애드센스를 차단하도록 설정했습니다. 그러면 누군가가 애드센스 클릭수가 3번하면 애드센스 부분이 흰부분으로 나와 애드센스를 클릭할 수 없게 됩니다.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되면 그 동안 애드센스로 모든 달러가 무용지물이 되므로 100달러(10만원)이 되면 지급하는 것 같으니 많이 쌓여서 받는 것보다 액수가 적어도 그때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 게시판에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정지)로 6,000달러를 못 받았다는 글을 보았는데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안 될 자신이 있으먼 모아서 받던가요.


100달러가 넘으면 무조건 받느냐 아니면 몰아서 받으냐가 문제로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