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들어가기전에 

저는 레뷰에서 추천만으로 수익을 얻지만 레뷰에서는 아래 그림에 나온 것과 같이 추천만으로 수익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혹시 제가 레뷰 메인에 자주 나오고 인기글에 나오는 것은 많이 보셨겠지만 레뷰의 베스트 리뷰와 레뷰 프론티어에서 본 적은 한번도 못 보았을 것입니다. 참고로  주간 우수추천회원 한번으로 딱 한 번 주간 베스트리뷰는 아니고 베스트 리뷰 후보에는 한번은 올랐습니다. 

오직 추천으로만...

레뷰에서 캐쉬는 쌓는 것은 추천만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1캐쉬가 1원으로 레뷰에서 캐쉬가 수익인데 레뷰에서 말하는 캐쉬적립하기는 아래 그림과 같은데 그 4개중에 저는 오직  빨간색 박스에 있는 추천받는 것으로만 하여 캐쉬를 쌓습니다.


 레뷰에서 캐쉬를 많이 캐쉬를 쌓기 위해서는 이제는 추천으로는 어려울 것 같고 레뷰의 광고주격인 프론티어 리뷰를 적어 주간 베스트리뷰 후보에 들어 주간 베스트에 드는 것이 레뷰 캐쉬를 많이 쌓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위 그림에 보듯이 주간 베스트 1등이 2만캐쉬(2만원)가 되니 현재 제가 15일 정도에 거두는 캐쉬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으니 추천보다 좋다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참고로  저는 추천받는 캐쉬가 캐쉬가 바뀌기 전보다 큰 차이가 없고 캐쉬정책이 바뀐기 전과 수익면에서 차이는 있지만 그렇게 많이 차이가 없어서 레뷰를 하고 있는데 그렇지 않았다면 예전에 때려 치웠을 것입니다.

레뷰캐쉬를 쌓는 것은 위 그림처럼 다양하니 레뷰 추천에만 고수라고 할 수 있는 저보다는 프론티어 리뷰를 많이 작성하는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레뷰에서 캐쉬는 기본이 30원이 아니라 10원입니다.

★ 오늘보니 1회추천당 기본캐쉬가 30원이 아니라 10원이라고 되어 있으니 아래 글은 읽으실 필요없습니다.

레뷰에서 글을 추천하면 무조건 30캐쉬(원)이라고 나와있지만 30원이 아니라 10원인데 제 생각에는 기본은 30원이 아니라 10원인데 오타가 있었나 봅니다. 위 그림 초록색박스에 나온 것 처럼 예외 사항이 없이 추천당 기본 30원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에서 어제 날짜에 받은 추천 적립캐쉬인 10원대와 20원대는 뭐지? 참고로  기본 30원은 레뷰 캐쉬 정책이 바뀐 전에 기본 30원이었고 바뀐 후에는 10원입니다. 참고로 저는 추천으로 받는 캐쉬중에 제일 높은 것이 38원이고 낮은 것이 14원입니다. 글을 200개 등록하기 전에는 제일 높은 것이 37원이고 제일 낮은 것이 12원이었는데 캐쉬정책이 받기 전에 받았던 캐쉬가 33이니 전보다는 아니지만 추천으로 할만합니다.


저는 레뷰고수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이 혹시 저의 글이 레뷰 메인에 매일 오르고 인기글 상위에 있어 레뷰 고수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레뷰의 추천에 대해서만 알지 레뷰의 나머지에 대해서는 모릅니다. 가령 레뷰 프론티어가 어떻게 되는지 레뷰 주간 베스트리뷰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니 단지 추천에 대해서만 잘 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레뷰에서 캐쉬를 쌓는 것이 수입인데 캐쉬는  단지 추천으로만 쌓는 것이 아니라 주간 베스트리뷰,주간 추천회원,프론티어 리뷰 작성이 있고 추천은 인센티브라 생각하시고 추천당 기본은 10원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하며 추천으로 캐쉬를 적립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