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애드센스 마감통계가 오후 4시에 끝나므로 4시 넘은 후 제트센스로 오늘 클릭을 검색해 보니 한 아이피가 한 페이지를 3번 클릭했더군요. 저는 애드센스 클릭을  하루(24시간)에  4번 못하게 막았는데 애드센스 테러가 안되게 헛수고하게 해서 죄송하네요. 

※ 네이버 블로그의 광고인 애드포스트 통계는 다음날 나오는데 애드센스는 실시간입니다.

클릭한 아이피 정보가 다 나오는데..

애드센스 테러라 의심한 이유는 여러 페이지가 아닌 한 페이지의 애드센스를 1분 이내의 간격으로 3번 클릭한점이 의심스러워 그 사람의 아이피의 정보를 보았고 그 정보에서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피해가 갈 것 같아 그 정보는 제거하고 아래와 같이 적었습니다.  

기관고유번호 : **
기관명 : **
주소 : **
상세주소 : **
우편번호 : **

※ 개인정보가 남에게 피해줄 수 있으므로 *으로 일부를 처리했습니다.

위에서는 제거했지만 아이피 정보에 네트워크 담당자 정보(이름,전화,이메일주소 등)이 나오는데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전화걸면 어떻게 하시려구요.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기관과 주소까지 상세히 나오니 함부로 애드센스 테러하지 마세요. 그리고 제트센스의 클릭을 하루에 한번 검색하는데 한 아이피가 한달이 아니어도 총 9번의 클릭을 넘으면 저는 차단아이피로 설정하여 애드센스가 페이지에서 나오지 않게 하는데 제트센스에 총 몇번 클릭에 대한 제한이 없는데 한 아이피에서 총 9번이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차단아이피로 등록하면 편하겠죠.

아이피 검색 - 이상없음

혹시나 해서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단 블로거께 죄송하지만 댓글을 단 사람의 아이피를 검색해 보았는데 아이피가 검색되지 않아서 모두 좋은 사람들이구나! 했고, 아래와 그림같이  댓글에 글쓴 사람이 아이피가 나타나고 검색도 할 수 있다는 것 아실 것입니다.
위와 같은 행동이 증거는 될 수 있지만 고마운 이웃에 대한 불신이 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애드센스를 고마움의 표시로 클릭하지 마시고 이웃에게 애드센스를 클릭하지 말라고 하시고 이웃이 그러면 안된다는 것을 몰라서 그럴수도 있다는 사실도 아세요. 만약 제 아이피가 많이 찍히면 애드센스 테러겠죠.



제가 애드센스 수입이 없다고 애드센스에 대해 모르다고 생각하시면 잘못된 생각이십니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