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블로그를 만들었다고 반드시 애드센스를 반응형으로 해야 된다는 생각하지 말기 바랍니다. http://martian36.tistory.com/는 티스토리 반응형 블로그입니다. 아래 그림처럼 그 블로그 상단에 두 개의 애드센스가 있는데 아래의 것은 반응형 애드센스가 아닙니다. 이 블로그 상단에 있는 것과 동일한 것입니다.



스킨이 반응형이니 브라우저를 줄여보겠습니다. 그럼 애드센스는 어떻게 되는지 보겠습니다. 위와 아래 그림을 보면 애드센스 하나는 줄었습니다. 애드센스가 반응형이라서가 아니라 스킨이 반응형이라서 그렇습니다. 어떻게 했는지 자세한 것은 모르겠습니다. 여담으로 CSS3 미디어 쿼리를 이용하면 폭이 특정한 크기로 되면 애드센스는 하나만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스킨인 경우 무엇을 이용했는지 모르고요. 그리고 300×250 크기의 애드센스는 본문에 삽입하여 스마트폰에 봤을 때 적절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위 그림에서 사용한 애드센스 크기는 300×250으로 현재 이 크기의 반응형 애드센스는 없습니다. 그러나 위처럼 스마트폰에서 320×50이 아닌 300×250 애드센스가 나오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사용하고 있는 반응형 애드센스의 경우는 아래와 같은 PC(컴퓨터)를 기준으로728×90 밖에 없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아래의 애드센스가 반응형이라 320×50으로 보일 것입니다. 브라우저 폭이 500 보다 작게하여 새로고침하면 468×60 애드센스가  나오게 됩니다. 아직은 높이가 100이 넘는 애드센스가 없습니다. 참고로 PC에서는 브라우저 폭을 다양하게 할 수 있서 아래의 반응형 애드센스의 다양한 크기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스킨을 사용한다고 반응형 애드센스를 사용해야 한다 생각을 벗어나기 바랍니다. 반응형 애드센스의 경우는 구글이 크기가 다른 애드센스를 기기에 따라 보여줍니다. 반응형이 아닌 애드센스는 미디어쿼리를 이용해서 애드센스를 보여줄 애드센스의 수를 지정해주는 것입니다. 위 같은 반응형 애드센스의 경우는 구글에서 직접 소스를 가져오는 것이라 소스를 수정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태클을 걸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위 같은 경우는 뭐라고 트집을 잡을지 모르겠네요. 구글 애드센스를 해본 사람은 잘 알 것입니다. 애드센스를 하는 구글측이 별 것에 트집을 잘 잡아서요. 애드센스 정말 어렵습니다. 별 것도 아닌데 계정을 비활성화하더라고요. 반응형티스 토 리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