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스킨을 만들기전에는 사이드바에 원하는 제가 배포하는 스킨에서 사이드바를 제어하는 법을 몰랐습니다. 반응형 스킨을 만들면서 어떻게 배포하는 스킨에 아래 그림처럼 사이드바를 나오게 할 수 있는지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는 http://learn7.tistory.com에서 볼 수 있습니다  skin.html의 사이드바에 위젯 소스가 있으면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아래 그림의 사이드바는 이 블로그가 아니라는 것은 2013/10/07 - 사이드바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알 것 같다.에서 적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는 블로그를 깔끔하게 만들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제가 스킨을 배포할 때 모든 설정을 깔끔하게 한 상태에서 스킨을 배포하려고요. 


스킨 배포에 대한 댓글이 많이 있어서 말합니다. 스킨 배포는 아래 페이지 링크 에서 이미 했으니 거기에서 보기 바랍니다. 이번에 할 것은 예전에 배포한 것을 사이드바 추가 등 업데이트하려는  것입니다. 


BY GS보험샵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