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스킨의 HTML/CSS을 보다가 아래 그림에 나온 * html이 뭘까 하다가 의심이 들었다. 그래도 무시하고 넘어갔다. 내가 며칠후에 발행할 글이 이것과 관련된 것이 있어 유심히 보았는데 필터(filter)가 있는 것을 보니 익스플로러와 관련있는 것 같아 익스플로러를 검색해 보았다. 이것은 익스플로러6에서 투명한 PNG를 표현못하니 이것을 해결해주기 위한 IE 핵이었다.



이놈의 익스플로러6...YTN 사이언스에서 봤는데 워싱턴 포스트에서 한국은 익스플로러를 고집하니 뒤쳐진다고 했다. 오랜만에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의 브라우저 사용을 아래 그림에서 삽입한다. 전에도 그랬지만 1,2위는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다. 



외국 사이트는 아래에서 나오는 1,2위인 익스플로러 7,8을 무시하는 사이트가 많은데...9 이상은 아니다. 참고로 통계기간은 2013/10/10에서 2013/11/09이고 나는 크롬 30.0.1599.101을 사용한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