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시작하기 앞서

블로그 광고 경력이 얼마되지 않았지만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 등으로 블로그의 광고 수익을 올리기가 애드센스보다 쉬울 것 같습니다. 예로 애드센스에 관한 글에서  가장 높은 단가를 3달러를 받았었다는 글을 많이 보았는데 이것은 링크프라이스의 받는 돈을 보면 3달러가 높지가 않더데요.

다른 예로 대출광고에 대한 것으로 링크프라이스에 보면 자신의 받는 돈은 대출받은 금액의 2.8%라고 하니 제가 한달에 애드센스로 얼마벌지도 못하니 대출에 관한 글을 호소력있게 잘 쓰면 그야말로 링크프라이스의 경우는 한방에 애드센스로 한달에 벌것을 벌 것 같습니다.

대출은 돈벌이가 되겠네
링크프라이스에 보면 대출 광고주가 우리에게 가는 돈에 대해 명시했는데 한달에 한번 통계가 나오는데 대출금액이 2.8%를 우리에게 준다고 하는데 실시간과 클릭에 따라 계산되는 애드센스의 대출 광고에 못 미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한번 걸리면 그야말로 대박이겠네요. 아래 보시는바와 같이 대출금액이 50만원이면 대출금액의 2.8%를 자신에게 돌아가니 계산하면 14,000원이란 수치가 나오고, 이것은 애드센스를 환율을 약 1,000원으로 계산했을 때 14달러가 됐겠네요. 만약 천만원을 대출했다면 우리에게 돌아오는 돈이 28만원이겠네요.
  아래 표처럼 대출은 한번에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으나 대출에 대한 글을 쓸 것이라면 남들에게 피해가 가니 아주 신중히 적어야 합니다. 예로 TV에 보면 유명 연예인들은 대출광고에 나오지 않는 이유가 예전에 유명 연예인이 대출 광고에 출연하여 대출에 대해 피해가 심해  비난받았으므로 여러분도 돈만 생각해서 남에게 피해를 주는 글을 잘못 썼다가는 댓글이 악플로 가득찰 수 있습니다.

대출금액

50 만원

100만원

200 만원

500 만원

받는금액

14,000

28,000

56,000

140,000


애드센스보다 링크프라이스???
애드센스가 대출광고에 대한 단가가 실시간에 집계되어 결정되니 보통 상담후 대출을 받으려고 할 것 같으니기간이 짧은 애드센스의 대출광고의 단가는 링크프라이스의 대출광고는 한달이 기간이 있이 있어서 계산되니 링크프라이스의 대출에 대한 수수료보다 별로 겠네요. 링크프라이스의 커미션이고 애드센스로 커미션을 단가로 보면 9원,10원이라는 허루한 커미션은 본 적이 없고 200원까지의 커미션을 본 적은 있습니다. 9원이나 10원을 주는 광고는 필터링하고 싶은데 알 수가 없어서요.

블로그 광고에 고수인 머니야님의 블로그를 보면서 애드센스가 없고 방문자수도 그렇게 많지도 않은데 수익이 많이 날까 했는데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 등을 활용하군요.


링크프라이스의 정산
애드센스의 실시간에 결정 통계가 이루어져 돈버는 띠가 나서 좋지만  링크프라이스는 실시간,하루,한달로 계산되니 돈벌기가 어려운가 봅니다. 예로 기비아의 호스팅에 관한 신청에 관한 것은 실시간이 아닌 한달로 정산되고 위의 배너는 실시간이며 키워드 광고인 오버추어 코리아의 경우는 하루이구요.참고로 애드포스트는 하루에 한번 통계가 나옵니다.

참을성과 기다림이 없으면 링크프라이스는 애드센스보다 돈벌기가 힘들 것 같으니 링크프라이스는 기다리는 것이 최선같습니다. ps. 링크프라이스를 너무 만만하게 보는 경향이 있네요.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