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배운 것을 잊을까 해서 적어 놓는다. 예전 부트스트랩으로 http://learn7.tistory.com/를 반응형으로 만들다가 알았다. 그것은 아이콘을 사용하는 방법이었다. 사용법이 간단해서 이 블로그 헤더와 푸터에도 사용했다. 참고로 부트스트랩(boostrap)을 공부했다면 여기에서 말하는 것은 대부분 알 것이다.


여기에서 말할 것은 아래와 같은 페이스북,핀터레스트,트위터를 아이콘이다. 거기에서 지원하는 아이콘수는 모르나 아래의 것은 단지 일부라는 것을 알기 바란다. 



그리고  HTML/CSS 편집에 아래와 같은 구문을 추가해 http://fortawesome.github.io/Font-Awesome/에서 제공하는 아이콘을 사용하고 있다. 사용방법은 http://fortawesome.github.io/Font-Awesome/get-started/에 나와있다.



자세한 것은 http://fortawesome.github.io/Font-Awesome/에 나왔으니 보기 바라고 그 페이지는 영어이다. 적어놓지 않으면 자꾸 잊어서...


- 예전 같지 않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