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팩스 기계가 없어도 프린터, 스캐너만 있어도 얼마든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인터넷팩스를 사용하면 아주 쉽게 팩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적은 글을 읽으시면 인터넷팩스를 사용하면 팩스보내기와 받기는 사무실이나 팩스기계가 있어야 된다는 고정관념이 깨지실 것입니다. 인터넷팩스 몰랐을 때
 
인터넷팩스를 몰랐을 때에는 이동통신 신청서를 작성하기 위해 신청서 파일을 받은 후 프린터로 뽑아 작성하고 그것은 스캐너로 읽은 후 팩스 보내기가 되는 문구점에 가서 팩스를 보내 해결했는데 인터넷팩스를 이용하면 신청서을 작성하기 위해 프린터로 뽑거나 아니면 바로 컴퓨터로 신청서로 작성한 후  신청서와 신분증은 이미지 파일인 스캐너로 읽어 이미지 파일로 만들어 간단히 신청서와 신분증을 쉽게 간단히 보낼 수 있어서 편하던데요.

인터넷팩스 알았을 때
  • 한번은 신청서와 신분증을 모두 보내야 하는 경우가 생겼는데 신청서는 그 곳 홈페이지에서 받은 후 컴퓨터에서 한글로 읽어들여 직접 작성하고 신분증은 스캐너로 이미자파일로 저장한 후 인터넷팩스인 엔팩스를 통해 받고자 하는 곳으로 보냈습니다.
  • 또 한번은 신분증만 필요한 사항이 한번 있었는데 스캐너가 고장나서 신분증을 디지털카메라로 찍어 포토샵으로 찍은 사진을 약간 수정하여 이미지파일로 만든 후에 인터넷 팩스인 엔팩스로 보낸 경우가 있었습니다.

인터넷팩스인 엔팩스등을 이용하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스캐너와 프린터가 있다면 인터넷팩스인 엔팩스로 팩스를 쉽게  보낼 수 있으며 파란의 무료 팩스는 팩스받기만 됩니다.

※ 요즘은 프린터와 스캐너가 합쳐진 복합기를 많이 사용하지만 저는 예전의 프린터와 스캐너가 있어서요.

무료체험과 팩스시험

엔팩스에 회원가입을 하면 첫달은 인터넷팩스인 엔팩스를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데 그리고 팩스를 수신할 수신번호 신청하면 팩스씨앗 10톨과 문자씨앗 10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는데  팩스 1장을 보내는데 팩스씨앗을 1톨이니 팩스씨앗 10톨은 팩스 10장을 보낼 수가 있겠고 문자씨앗 10톨이 제공되니 문자씨앗 1톨은 문자 1번을 보낼 수 있으니 문자 10번을 보낼 수 있네요.

엔팩스 소개글

 엔팩스 홈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엔팩스를 소개하고 있으니 엔팩스의 신뢰도 얘기같으니 참고사항이라고 알아 두시고 아래 내용에서 다우기술이 믿을 수 있는 기업인지는 모르겠고 제가 위키백과에서 다우기술을 어떻게 설명했는지 가져왔습니다.

  1. 30만명의 고객분들에게 인정받은 인터넷 팩스 1위(랭키/다음 순위 1위)
  2. 믿을 수 있는 기업 다우기술에서 제공합니다.
  3. 수신알리미/팩스이메일/네이트온 알리미/도장 만들기 무료로 제공
엔팩스의 다양한 서비스

인터넷 팩스인  엔팩스에서 서비스하는 것은 아래와 같이 나와 있었습니다. 그밖의 팩스와 문자전송 가격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팩스인 엔팩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1. [일반 팩스 번호 제공] 수신상품을 신청하시면 매월 저렴한 요금으로 팩스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팩스번호를 엔팩스의 수신팩스번호로 연결하시면 모든 팩스를 웹으로 받아 볼 수 있어 출장중에도 팩스확인이 가능합니다.
  2. [워드와 엑셀전송] Microsoft Office 워드, 엑셀에서 작성한 문서를 바로 팩스로 전송할 수 있는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후 엔팩스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후 사용안내에 따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워드나 엑셀로 작성한 문서를 엔팩스로 전송할 수 있으니  편리한데 한글은 없나..
  3. [국제 팩스 전송] 국제팩스를 전송하면 요금이 일반팩스보다 무려 최고 70%까지 저렴하고 국제팩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통신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
  4. [팩스 알리미]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엔팩스 사이트를 띄워 놓지 않아도 신규 수신 내역을 알려드리므로  이제 중요한 팩스문서의 수신을 간편하고 신속하게 확인하세요.
  5. [문자 전송] 대용량 SMS를 최상의 전송품질로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수 있고 그룹전송, 예약전송,엑셀전송, 주제별 이모티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엔팩스에서는 팩스만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문자도 다루는데 엑셀전송이 눈에 뜨네요.
회원가입과 팩스요금

인터넷팩스인  엔팩스에 회원가입하면 500원이 충전되는데 팩스과 문자 요금이 아래와 같으니  500원이면 대략 11번의 팩스를 보낼 수 있고 일반 문자인 경우는 대략 22번 보낼 수 있는 금액이 충전되는 것이네요. 

엔팩스는 팩스만 보내는 것이 아니 여러분이 아시는 그런 문자 서비스말고도  엑셀로 문자보내기등도 서비스합니다. 


누가 팩스보내겠다고 하면 인터넷 팩스인 엔팩스에 팩스 수신번호만 있으면 집에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받을 수 있겠고 종이글로 보시고 싶다면 프린터나 복합기로 내용을 뽑으면 될 것이고 만약 집에 컴퓨터가 없다면 가까운 PC 방에서 확인하거나 요즘 스마트폰이 인기있는 모양인데 스마트폰으로 보시든가요
.
※ 요즘은 프린터와 스캐너가 합쳐진 복합기가 싼 가격으로 나오니 알아보시고 팩스가 달린 복합기는 비쌉니다.



[추천사이트 - 엔팩스에서 팩스 공짜로 11번 보내기]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