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 블로그가 아닌 독립적으로 사이트를 만들었는데 http://jskimmin.cafe24.com이라고 만들었는데 사이트가 블로그보다 애드센스 단가가 높다는 말을 듣고 제로보드 등에 대해 익힐 겸해서 저렴한 카페24에 제로보드XE를 설치하고 애드센스 광고를 넣어보았는데 애드센스 계정만 있다면 사이트에 그 애드센스 계정의 광고를 넣어도 됩니다.

애드센스 계정만 있으면 다시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애드센스에 많이 아시고 제가 질문은 많이 하는 http://ccoma.tistory.com/를 운영하시는 kay~님께 물어보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단 애드센스 계정만 있으면 된다는 것을 알고 저의 운영하는 사이트에 애드센스를 달았습니다. 그 사이트는 웹에 대한 것 말고 다른 것은 올리지 않을 것이니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에 대한 위험이 없겠다고 생각해서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에 달고 있는 애드센스 계정의 광고를 아래의 순서로 제로보드 XE로 만든 사이트에 삽입했습니다.

혹시 그 사이트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계정을 얻어 애드센스 삽입해야 현재 블로그 등에 피해가 없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서 발생한 구글 정책 등에 위반된 것 때문에 처음의 애드센스를 삽입한 곳에 영향이 갈 수 있으니까요.

1. 채널설정하기

사이트에 광고를 삽입하기 위해 아래 그림에서 빨간색사각형과 채널로 그 사이트에서 클릭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게 했는데 채널을 설정하지 않으면 어디에서 클릭이 있었는지 전혀 모릅니다. 그리고 채널을 설정하면 단가도 파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여러가지를 시험해 본다고 처음에 채널이 아닌 광고 코드를 30개 정도 만들어 사용한 것 같은데 이렇게 많은 광고 코드를 만드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참고로 상위 250_사이트는 상위에 있는 광고가 250×250이고 사이트에 있는 광고라는 말입니다.  지금 이 블로그의 구글 애드센스가 250×250크기입니다.


2. 허용된 사이트 추가

저는 허용된 목록 사이트에서만 애드센스 클릭을 간주하는지라 만약 jskimmin.cafe24.com에 허용된 목록에 추가하지 않으면 그 사이트에서 발생한 모든 클릭은 무효가 되어 애드센스 통계에도 나타나지 않으니 사이트 설정에서 아래 그림에서  jskimmin.cafe24.com을 추가했습니다. 허용된 사이트가 아닌 사이트에서 클릭한 것은 클릭에 나타나지 않는 것이지 클릭수에 허용된 사이트에서 클릭은 무효클릭이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처음 할  예전에때  허용된 사이트에 다음뷰(v.daum.net)을 넣지 않았다가 다음뷰에서 발생한 클릭이 모두 무효로 처리된 적이 있는데 여러분이 아셔야 할 것은 허용된 사이트에서 애드센스 클릭을 허용하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등을 막을 수 있는데 클릭수는 많이 줄어드니 큰 불편함이 없다면 아래 그림에서 그냥 기본인 모든 사이트에 내 계정 광고 게재 허용으로 놔두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에도 설치할 경우도 마찬가지 인데 혹시 그 다른 블로그나 사이트가 지금 블로그에 영향을 줄 것 같으면 애드센스 계정을 새로얻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애드센스 계정이 바로 나오면 다행이겠지만 대부분 사이트나 블로그에 콘텐츠가 없어도 되니 편하게 지금의 애드센스 계정을 사용할 것 같습니다.
지금의 애드센스 계정을 이용하면 됩니다.

애드센스 허용된 사이트에서만 클릭인정하기 

많은 놈들이 블로그의 글을 애드센스 코드까지 불펌하여 피해는 주는 경우도 많은데  거기서 일어나는 클릭으로 인하여 피해는 불펌한 인간이 아니라 자신이라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광고코드까지 가져가서 클릭이 일어나 좋은 것이 아니라 그 사이트는 자신이 어떻게 제어할 수가 없으니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나 단가를 낮추는 스마트프라이싱이 원인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애드센스 설정에서 클릭을 허용할 사이트만 허용하고 있는데 아래 그림에서 빨간박스안의 사이트가 허용안된 사이트에서 클릭이 일어난 사이트를 알 수 있는데 그 사이트에 한번 가보니 test라 문서만 있었는데 아마 제 애드센스 코드를 가져가 시험한 모양입니다. 그 허용안된 사이트에서 클릭이 1,000번 일어나도 그것은 모두 애드센스 클릭수에 포함안되는 무효클릭이라는 사실을 알아 두세요.


허용된 사이트에서 클릭만 인정됩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