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애드센스로 모은 돈을 안 날리게 제트센스,마이센스등의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사람도 있고 설치하지 않는 사람도 있지만 돈을 지키고 싶다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방지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 프로그램과 통계가 달라요

애드센스의 클릭수를 볼때 제트센스나 마이센스의 클릭수는 보시지 마시고 애드센스 통계의 클릭수를 보시기 바랍니다. 제트센스와 마이센스의 클릭은 광고를 클릭한 페이지의 보기 위한 단지 참고자료일 뿐 왜 자꾸 제트센스와 마이센스의 클릭수와 애드센스 통계의 클릭수를 서로 비교하는 지요. 제트센스와 마이센스는 어느 페이지에서 클릭했고 등의 정보를 얻으려고 하는 것이지 애드센스의 오늘 클릭수의 정보를 얻기 위함이 아니니 머리아프게 애드센스 통계의 클릭수를 비교하면 신경의 너무 쓰입니다. 참고로 구글 애드센스 통계의 클릭수와 구글 애널리틱스의 통계에 나오는 애드센스 클릭수도 다른데 왜 마이센스나 제트센스의 통계에 집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것은 제트센스,마이센스,구글 애널리틱스의 클릭수는 지상파 방송3사의 선거 결과 예측하는 것과 비숫하다고 이해하면 됩니다.


 아래는 제트센스에서 가져온 내용이니 잘 보시기 바랍니다.

Q : 제트센스와 애드센스의 내역이 약간 달라요.

A : 제트센스는 정확히 애드센스와 동기화를 이루면 클릭수와 내역을 잡을수는 없습니다. 알수없는 변수들이 존재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제트센스는 참고용과 IP확인용으로 사용하신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제트센스가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현재까지 알아낸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버에 부하가 심해서 클릭내역의 처리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고 누락된 경우
* 위의 경우는 현재 서버의 사양의 업그레이드하기전에는 계속 발생할듯 싶습니다. ㅡㅡ!


2. 제트센스 코드를 사용자의 사이트 최하단에 심어두었는데 클릭자가 사용자의 사이트가 모두 로딩되기 전에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여 제트센스가 클릭내역을 못잡은 경우
* 위의 경우는 애드센스 광고를 출력하는 소스위치 바로 아래에 제트센스 소스를 넣으면 해결될거 같기도 합니다.


3.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독자적인 필터링 알고리즘을 통해 무효클릭을 찾아 제외시키는 경우 
* 이 부분은 구글에서도 자세한 설명이 없으니 뭐라고 말씀 드리기 힘드네요. -_-


4. 마이센스와 같이 사용하는 경우 제트센스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 제트센스는 제트센스만이지 제트센스와 마이센스를 함께 사용하지 마세요.


출처 : 제트센스 : 약간 수정했음


제트센스의 비활성화

제트센스의 비활성화는  애드센스 하루 최대클릭수가 100회를 넘거나 트래픽 증가 등의 이유로 제트센스가  비활성화가 된다고 알고 있는데 어떤 경우에는 이런 것 말고 제트센스의 비활성화창이 뜨는 것 같은데 저도 이유를 모릅니다.예로  비활성화창에는 클릭수가 많아 갑자기 트래픽이 증가하면 된다고 하는데 며칠전 저는 10내외 클릭으로 트래픽폭탄을 안 맞고도 이유를 알 수 없는 비활성화창이 나타났는데 티비님은 100클릭이 넘어도 비활성화가 잘 안됐다고 합니다. 

제 블로그에 비활성화창이 떠서 제가 어떻게 했냐면 제트센스 게시판에 저의 비활성화를 해제해 달라고 글을 쓴 후 제트센스 코드를 제거하고 마이센스를 비활성화가 해제될 때까지 달았으니 비활성화 등으로 자꾸 골치를 썩힌다면 제트센스에서 마이센스를 하세요.

애드센스를 대체할 것

애드센스의 공익광고를 대체할 페이지 설정에 제트센스에서 광고를 차단했을 때는 하얀 화면이 나와 대신 대체 페이지를 설정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아래의 애드센스 공익광고를 대체하는 것을 알면 제트센스에서 애드센스 대신에 대체할 페이지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링크의 글은 공익광고대신에 올블릿 광고를 나가게 설정했습니다. 

애드센스 공익광고 대체에 대한 내용 :  http://nextgoal.tistory.com/565

아래는 제트센스에서 애드센스 차단후 보여질 페이지를 설정한 것인데 위의 링크에서 애드센스의 공익광고 대체할 것을 해보시면  알 수 있는 공익광고 대신에 대체할 페이지를 설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차단아이피나 클릭수가 많은 아이피에 보여질 것인데 올블릿,링프라이스 등을 달기가 그래서요.



설정은 차단후 대체페이지에 들어갈 페이지를 설정한 후 후 코드생성 버튼을 눌러 주면 끝이므로 상대방이 광고차단에 기분 나쁘지 않도록 반드시 차단후 대체페이지를 설정하세요. 


아무 것도 안하거나 하여 차단되면 모르는 사람은 그냥 애드센스가 없구나 하지만 아는 사람은 이 블로그에서 내 아이피가 아닌 애드센스 광고를  차단했구나 하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상당히 기분나쁘므로 차단후 대체 페이지는 반드시 설정하세요.참고로  저는 차단후 대체페이지로 다음뷰 위젯의 글이 나오게 했습니다.  예로 제가 애드센스 테러하는 것이 겁났는지 블로그에 들어오자마자 광고가 차단된 것으로 봐서는 저의 아이피를 차단아이피로 한 것으로 생각되어 애드센스가 안나왔는데  나중에 애드센스가 나오던데 그때 나를 나쁘게 본다는 생각이 드니 정말 기분 나빠 그 블로그에서 애드센스를 테러를 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안되지 하고 그만 두었거든요. 나중에 생각해 보면 그런 것이 이해가 되니 당장이 기분에 좌우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모음

아래에 여러분이 제트센스와 마이센스을 설치하는 것에 대한 강좌를 비룻하여 애드센스를 하면서 지켜야 할 것에 대한 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