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링크프라이스에서 포스팅 이벤트에 대한 글을 작성만 하고 참여하지 못했다. 글을 작성했는데 내가 참여하기 전에 포스팅 이벤트 종료했기 때문이다. 내가 서두르지 않았다. 그 글을 작성한 시간이 오래 걸려 조금 쉬었다가 참여할 생각이었다. 그 시간에 종료...



만약 참여한 후 승인됐다면 만원이라는 포스팅 비용을 받을 수 있었다. 이미 포스팅을 작성했는데... 참여가 늦어 아쉽다. 지금 후회해도 소용없다.  참고로 그 포스팅은 2018/10/21 - 수납정리함 베스트와 수납가구 대전이다.




이틀 전 그 글 발행해서 링크프라이스 커미션애드센스 수익이 얼마나 발생했는가 봤다. 위 그림은 보듯이 링크프라이스 커미션(수수료) - 753원, 애드센스 수익 - 1.3 달러(약 1,400원)이 발생했다. 만약 포스팅 이벤트에 참여하여 승인됐다면 총수익은 포스팅 비용 만원에 2,153원을 합쳐 12,153원이었을 것이다. 참고로 내 블로그는 주로 IT와 인터넷 분야를 다루므로 쇼핑,여행,인터넷쇼핑 등의 상품 소개에 커미션(수수료)이 거의 발생되지 않는다. 



그리고 포스팅 이벤트가 아니면 패션, 쇼핑, 여행 상품 글을 적지 않는다. 그래서 링크프라이스 머천트(광고주) 수동으로 승인 신청하면 패션 쪽은 100% 거절 당한다. 참고로 링크프라이스에서 머천트(광고주) 98%는 자동으로 승인하고 2%는 수동으로 승인한다.



링크프라이스 포스팅 이벤트에서 모집인원이 일반적으로 30명이다. 그런데, 모집인원이 적으면 포스팅 이벤트가 빠르게 종료된다는 것을 알았다. 초반에 30명을 생각하고 포스팅 이벤트에 여유롭게 참여했다가 여러 번 떨어진 적이 있다. 1일 1포스팅을 지킬려고... 참고로 2017년 7월에 링크프라이스 포스팅 이벤트를 했다.




정보유출방지-기업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