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몇 달 전 MS오피스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프로그램이 2016에서 2019로 업그레이드 됐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MS스토어에서 MS오피스 제품을 봤을 때 가정용 오피스365가 아닌 비지니스용의 경우 데스크탑 프로그램이 2019가 아닌 2016이었다. 그러나 방금 보니 2019으로 바뀐 것 같다. 비즈니스용 오피스365에서 2016이라는 숫자를 찾을 수 없다.  





그리고 가정용 및 상용인 Office Home & Business 2019Office Professional 2019도 MS스토어에서 한글판을 판매한다. 예전에 적었을 때 한글판이 없어 아쉬웠다. 왜냐하면 가정용인 Office Home & Student 2019는 한글판은 있었는데, 가정용 및 상용은 한글판이 없었기 때문이다. 아래 그림을 보면서 적절한 일회용 구독 프로그램을 사용했으면 한다. 




그러면 2019 업그레이드는 오피스365에 모두 적용된 것 같다. 사용 중인 Office 버전의 최신 기능 및 업데이트 외에 보안 업데이트와 버그 수정도 받으려면 오피스365를 구독해야 한다. 예로 오피스365가 아닌 Office Home & Business 2019 등의 일회용 구독 제품은 라이선스는 좋으나 문제는 업데이트가 없어 버그 수정 등이 없다는 것이다. 



아래는 오피스365와 오피스2019의 차이점에 대한 MS스토어에 나온 설명이다.


Office 365는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Outlook, Publisher, Access(Publisher 및 Access는 PC에서만 사용 가능)와 같은 프리미엄 앱이 포함된 구독 제품입니다. PC, Mac, iPad, iPhone, Android 태블릿, Android 휴대폰을 포함한 다수의 장치에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Office 365에는 1TB 용량의 OneDrive, 매월 60분의 Skype 무료 통화, Microsoft 채팅 및 유선 지원과 같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독을 통해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하고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Office 2019는 일회성 구매 제품으로 PC 또는 Mac용 Word, Excel, PowerPoint와 같은 기본 앱만 포함되며, Office 365 구독 제품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일회성 구매 제품에는 업그레이드 옵션이 없으므로 다음 주요 릴리스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전체 비용을 지불하고 새로 구입해야 합니다. - 출처 : MS스토어

라이선스만 보지만 말고 장단점을 알고 오피스365와 오피스2019를 선택했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