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오피스365 소개 

오피스365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한 종류로 PC/맥/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신 버전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생동감 있는 3D 애니메이션 PPT, 최고의 기능을 자랑하는 Word에서 직관적 도구를 사용하여 최상의 문서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1TB(1,024GB) 고급 보안 원드라이브 공간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구독 서비스로 월간/연간, Personal, Home 등 요금제를 제공하는 MS 오피스 상품이다. 참고로 오피스365를 포함 모든 MS오피스 제품은 오피스 홈인 여기에서 볼 수 있다.




오피스 365 Home 설명

 


위에서 간단히 오피스365에 대해 설명했는데 아래에서 오피스365 상품 중에 비즈니스용이 아닌 가정용인 오피스365 홈(Home)의 특징 일부를 적으려고 한다. 참고로 비즈니스용에 Office 365 BusinessOffice, 365 Business Premium 등이 있다.

 




포함 프로그램 및 서비스: 오피스365홈에 포함 프로그램은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Outlook, Publisher (Windows PC 전용), Access (Windows PC 전용)이다. 그리고 서비스는 1TB의 공간의 고급 보안 클라우드인 원드라이브(Onedrive)다.  


  • 워드 이력서 길잡이로 최고의 이력서를 작성해 찾고자 하는 직종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을 찾아 채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LinkedIn의 1100만 개의 채용 중 직업에서 관련 직무 목록을 보고, 채용 담당자의 눈에 띌 수 있도록 맞춤형 이력서를 만들었으면 한다.  
  • 엑셀 템플릿을 사용하여 미리 정의된 범주와 신중하게 디자인한 수식으로 수입, 지출 및 비용 절감을 쉽게 개인 재정을 관리할 수 있다. 새 차트를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더 빠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계정 수 최대 6명: 오피스365 홈 계정 수는 6개로, 각 계정당 동시에 5대에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30대 기기에서 동시에 로그인해서 사용 가능하다. 하나의 계정에서 6대째 로그인 할 경우, 기존 로그인 된 기기 중 어느 것을 로그아웃 할 지 물어본다. 만약 설치 후 로그인 없이 사용할 경우, 지속적으로 로그인하라는 표시가 뜨고 인터넷 연결 없이 사용할 경우 30일이 지나면 읽기 전용으로만 사용 가능하고 편집은 불가하다.



설치 가능 기기 및 무제한 설치 가능: 여러 PC/Mac, 태블릿 및 휴대폰(Windows, iOS, Android 등)에서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2018년 10월 이전에 5대 제한이 있었지만 이후에 구독자에게 PC/맥/태블릿에서 설치 제한을 없애면서 무제한으로 모든 기기에 설치할 수 있게 됐다.


사용자당 1TB 저장소 제공: 위에서 적었듯 구독 시 계정 당 1TB(1,024GB), 홈의 계정은 최대 6명이니 총 6TB 원드라이브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보안 클라우드인 원드라이브는 랜섬웨어 탐지 및 파일 복구 기능을 가졌으며 클라우드 저장소를 통해 모든 기기에서 문서 및 사진 등을 안전하게 저장,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다.



지속 업데이트: 오피스 365 구독 시 항상 최신 버전의 프리미엄 응용 프로그램인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을 출시되는 즉시 사용 가능하며 매월 새로운 기능을 누릴 수 있다.



기술 지원 및 Skype 통화: 구독 사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 전화나 채팅으로 Microsoft에서 교육받은 전문가의 도움을 바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휴대전화 및 유선전화에 통화할 수 있는 매월 60분씩 Skype 통화 시간으로 전 세계의 친구, 가족의 소식을 들을 수 있다.



원스톱 관리: 위 그림처럼 계정 관리는 Office 365 Portal을 통해 원스톱으로 관리 가능하다. 위 그림에 없지만 원드라이브(Onedrive)에서 사진 등을 관리할 수 있다. 또는 Outlook.com에서는 이메일, 일정 및 연락처를 무료로 관리할 수 있다.




가격: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오피스365 홈을 MS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간 구독하면 119,000원이고 월간 구독은 11,900원인데 연간으로 구독 시 월간 구독 시 보다 16%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피스365 홈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