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링크프라이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이버링크는 신학기 시즌으로 제품 가격을 12% 할인하는 할인코드(쿠폰코드)를 제공한다. 그 페이지에 할인코드는 전 제품에 해당한다고 나왔으니 교육용 크리에이터 프로그램도 해당할 것이다. 가끔 할인 상품은 제외라고 나오곤 한다. 사이버링크의 교육용 제품에 파워디렉터 17 얼티밋 스위트미디어 스위트 16 얼티밋이 있다. 참고로 할인코드는 사이버링크 홈페이지가 아니라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에서 회원만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안다.

 

 

 

파워디렉터 17 얼티밋 스위트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17, 동영상 색보정 프로그램인 컬러디렉터7,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인 오디오디렉터9를 포함하고 올인원 영상 편집 패키지다.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크리에이터 전문가로 만들어준다.

 

 

 

 

 

미디어 스위트 16 얼티밋은 아래 그림은 포함된 일부 프로그램으로 미디어 재생을 위한 PowerDVD18, 동영상 및 사진 편집을 위한 파워디렉터16포토디렉터9, 디스크 버닝, 파일 인코딩까지 못하는 게 없는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최신 버전 12 종 소프트웨어와 3종 앱이 포함되어 있는 총 15 종 소프트웨어 알뜰패키지다.  그리고 음악을 편집할 수 있는 오디오디렉터8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고로 전에도 적었듯 미디어 스위트 16 얼티밋에 포함된 프로그램 버전은 최신 버전보다 낮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할인코드를 적용하기 전에는 아래 그림처럼 각각 60%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래 그림의 두 프로그램의 할인은 기간에 상관없다.

 

 

 

 

그런데 BTSCYBER라는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12%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그러면 파워디렉터 17, 컬러디렉터 7 및 오디오 디렉터9를 포함된 올인원 영상 편집 패키지인 파워디렉터 17 얼티밋 스위트는 아래 그림처럼 총 72%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단, 할인코드(쿠폰코드)의 유효기간은 3월 31일 까지다.

 

 

 

파워디렉터16, 포토디렉터9, 오디오디렉터8 등 15 종 소프트웨어 알뜰패키지인 미디어 스위트 16 얼티밋은 아래 그림처럼 52% 할인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두 프로그램의 60%, 40% 할인이 아닌 12% 할인 기간은 위에서 3월 31까지고 대상은 아래 그림처럼 교사, 교수, 교직원, 학생, 학부모가 된다. 참고로 60%와 40%는 유효기간이 없다.

 

 

 

 

위에서 적은 두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구매 칯 포함된 프로그램의 기능 등 많은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얻었으면 한다.

교육용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