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62년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인 경록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볼 수 있다.  금융회사 명퇴 후 50세가 지난 나이 1년만에 경록에서 공인/주택 동시 합격했다는 합격수기, 1년전 암으로 수술하고 투병 중에 경록 강좌의 규칙적인 반복 학습으로 합격했다는 합격수기 등 다양하게 볼 수 있다. 그리고 아래 동영상은 부동산이라는 용어를 몰랐던 탈북여성이라는 재목의 현서아님의 인터뷰 동영상이다. 





위와 같이 합격수기를 작성한 사람은 자신의 노력과 경록의 정통한 전공 대학교수로 구성된 차원이 다른 교수진, 정통한 전공 출제위원급 따라올 수 없는 경록저자 그룹, 국내유일, 경록의 부동산전문교육 62년 전통과 전문성 등이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보고 들었던 내용이 시험에 나오는 정답 프로그램과 누나 따라만 하면 한방에 합격하는 100% 합격프로젝트가 있어서 가능했다. 또한 아래 그림을 보듯이 90%가 넘는 정답률은 질이 다르며 정답률은 족집게처럼 놀랍다. 참고로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은 29회였고 다음은 올해 10월 26일 30회다.


 





무료기출문제해설 페이지에서 29회 ~ 22회까지 위와 같은 형태로 시험문제지 및 해설강의를 볼 수 있다. 그런데 합격수기 게시판에서는 무료기출문제해설 페이지에서 없었던 29회 공인중개사 29회 가답안확인하기, 29회 학습질문하기를 포함한다. 공인중개사 페이지를 보니 30회 시험이 올해 10월 26일에 있다. 합격 수기 게시판은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메뉴가 있는 것 같다. 



주택관리사 1차 2019.07.13, 2차 2019.09.28에 있다. 주택관리사도 공인중개사와 비슷하게 위 그림을 보듯 21회 ~12회까지 시험문제지 및 해설강의를 볼 수 있다. 위는 공인중개사 합격수기였고 주택관리사 합격수기만 보고 게시판을 볼 수도 있다.  




공인중개사에 합격해서 합격수기 이벤트에 참여했으면 한다. 왜냐하면 합격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위와 같은 제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주택관리사 합격수기 이벤트도 있었는데 이벤트 기간이 끝나 아쉽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