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내가 알고 있는 유료 및 무료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가 많다. 이 글에서 한글을 지원하는 PC 사이트에서 모바일 앱은 어떤지 살펴보고자 한다.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한글을 지원하는데 앱에서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니 약간 답답하다. 내가 아는 한글을 지원하는 무료 이미지 제공 사이트에 Pixabay와 Pexels가 있다. Pexels 사이트로 언어 변경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야 한글로 된다. 단지 방문하면 바로 한글로 바뀌지 않는다. 오래전 내가 pixabay를 볼 때 영어였는데 그 사이 한글이 됐다. Pexels도 마찬가지로 예전에는 영어만 지원했지만 최근에 한글을 지원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미지 및 동영상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에 Pixabay와 Pexels이 있지만 윗그림을 보듯 모바일 앱에서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 불편하다. 영어에 부담을 느낀다면 사용하지 못할 것이다. 몇 년 후에는 앱에서도 한글 지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위에서 적었듯 수 년 전 두 곳이 모두 PC 페이지에서 모두 한글을 지원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모두 한글을 지원한다.





위 그림은 유료로 이미지, 동영상, 음악 등 6,000만장 이상의 스톡이미지를 100% 로열티프리로 제공하는 셔터스톡으로 한글로 필터를 제공하니 많은 이미지 속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찾기 쉽다. 자세한 필터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6,000만장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찾기가 어려울 것이다. 예전에도 적었지만 유료는 양도 많지만 찾기도 정말 쉽다. 포토샵, 파워포인트 플로그인, 웹에디터 등 그밖에 많은 서비스가 있다.그렇기 때문에 돈을 주고 유료를 이용하는 것이다.





우선 무료 앱에서 영어만 지원했지만 한글을 지원한다. 앱에서 이미지 검색을 홈페이지처럼 자세히 할 수는 없으나 앱으로 사진을 다운받고 관리하는데 한글을 지원한다. 만약 연령별, 인종별, 사람수, 성별 등 자세히 검색하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하는 것을 권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