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을 배울 수 있는 모바일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샘플 강좌 및 교재샘플을 보려면 로그인하거나 무료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해야 하는 귀찮은 과정을 겪게 된다. 그런데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없이 샘플강좌나 샘플교재를 보는 방법에 대해 적으려 한다.





모바일 브라우저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대부분 위 그림에 나오는 1번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샘플강의 및 교재샘플을 누를 것 같다. 그러면 2번과 같은 회원전용 메뉴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회원전용 메뉴라는 말은 로그인하여 보라는 말이다. 로그인하지 않으면 샘플강의나 교재샘플을 볼 수 없다는 말이다. 참고로 이 글에서 사용한 모바일 브라우저는 웨일이다.



그렇게 하지 말고 로그인없이 샘플강의나 교재샘플을 보는 방법이 있다. 그러려면 위 그림 3번 공인중개사 패키지나 주택관리사 패키지를 눌러야 한다.







공인중개사 샘플강의 및 교재샘플을 보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눌러야 된다. 위 그림 4번처럼 합격보장반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이 전부 나오며 그 상품에 대한 샘플강의나 교재샘플을 모두 볼 수 있다. 먼저 볼 수 있는 간단한 인강이나 교재는 반만 내리면 인강보기와 교재보기를 누르면 인강과 공인중개사 교재를 볼 수 있다. 참고로 인강이 나오는 동영상 플레이어는 비메오(Vimeo)라는 동영상이다. 






합격보장반의 샘플강의나 샘플교재를 모두 보고 싶다면 페이지 마지막까지 내리면 위 그림 5번 버튼을 누르면 된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합격보장반이 아니더라도 전과목합격반 등 공인중개사 패키지 상품에 포함된 샘플강의 및 샘플교재 내용을 볼 수 있다.





주택관리사도 공인중개사 샘플강의 및 샘플교재 보기와 비슷하다. 위 그림 6번 주택관리사 패키지를 눌러 페이지 맨 하단으로 이동 후 7번 교재 미리보기와 샘플강의 보기를 클릭해야 하면 샘플교재 및 샘플강좌를 볼 수 있다.




PC 웹에서는 샘플교재만 미리보기가 됐다. 만약 샘플강의까지 보고 싶다면 무료회원가입하여 로그인해야 한다. PC와 모바일에 상관없이 샘플강의, 교재샘플을 포함한 기본이론/핵심이론/문제풀이/모의고사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관강좌,100% 합격 겨냥한 무료오리엔테이션강좌,최근 3년간의 무료기출문제해설강좌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료회원가입하여 로그인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공인중개사, 샘플강의와 교재샘플 보러가기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