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62년 전통, 부동산 전문교육의 모태인 경록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인강의 경우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학생 · 직장인 · 일반인 누구나 지하철이나 차 안에서 스마트폰 등으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무제한 반복 수강해 합격하는 검증된 족집게 인터넷기획강좌이다. 고통스럽게 암기할 필요 없이 반복 수강만 하면 된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쏙 뽑아 전 과목을 2회 이상 반복 수강할 수 있으니 매년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여, 족집게 인강 반복 학습만으로도 합격할 수 있다. 


그리고 공인중개사교재의 경우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 학생 · 직장인 · 일반인 누구나 혼자서도 신문을 읽듯 따라서 읽어만 주면 특별한 암기 없이도 익혀져 합격하는 수험계는 물론 부동산 학계에서도 위상이 높은 교재라고 할 수 있다.



강의 및 교재을 위한 저자 · 교수그룹은 공인중개사 제도를 만든 전문가들로부터 시작해 오늘의 이 분야를 이끌어가는 중진들이다. 이런 사람들이 참여하니 매년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는 것이다. 



특히 정통한 역대 출제위원급 따라올 수 없는 저자 그룹이 집필한 교재들은 정답률이 높아 학습효율이 높고,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도 어렵지 않다. 출제 위원급을 모든 사람을 보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대한민국의 유일 100여명의 중진 출제위원급 대학교수, 저자그룹이 집필 감수한 교재를 미리볼 수 있다. 



2019년 10월 26일에 있는 공인중개사시험을 위에서 설명한 인강 및 교재가 있는 경록에서 준비했으면 한다. 100% 합격 프로젝트가 있는 공인중개사 패키지에는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전과목강좌반/1차합격반/2차합격반/3사명품 평생회원반가 있다. 패키지에서 전과목합격반만 간단히 적으면 아래와 같다. 참고로 모든 패키지 인강 및 교재 샘플은 홈페이지에서 모두 볼 수 있다. 



지금 바로 시작해서 단번에 자격취득을 목표로 하는 코스인 전과목합격반의 혜택은 위와 같다. 몇 가지만 상세 내용을 적는다면 수강 기간은 지금부터 2019년 10월 26일이 아닌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으로 보험료도 포함한 금액이다. 그리고 교재의 경우  전과목 교재세트인 정통한 기본서 6권 + 족집게 교수노트 5권 + 합격키워드 1권 + 기출문제풀이 1권인 총 13권 제공한다. 

참고로 2019년 교재 정가는 총 285,000원이고 혜택에 임대관리사 과정 3개월이  있어 임대관리사 시험날짜를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보니 2019년 7월 13일이었다. 

각 패키지에 내용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히 볼 수 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