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박씨상방은 다년간 전국 유명백화점, 대형할인점, 외국인선물, 대기업 판촉물 등 다양한 곳에 전통공예품을, 제수용품, 고가구를 공급하고 있다. 그리고  판매 쇼핑몰을 운영하므로 PC와 스마트폰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교자상(소반), 목제기, 병풍, 고가구, 나전칠기 등의 정통공예품을 우수한 품질로 현재 월평균 약 15,000EA를 대량생산 판매 중이다.



홈페이지를 보니 아래에서 다룰 선물용 부채 이벤트를 포함 어버이날/스승의 날/부부의 날 등 가정의 달인 5월, 18K 금도금 수저 및 식기 세트, 은수저 세트 등 가정의 달 이벤트 상품이 많았다. 홈페이지 메인에서 이벤트를 모두 볼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로 이번에 찾아오는 여름 시원하게 지내라고 인기 많은 선물용 부채 대전을 마련했다. 선물용 부채 대전에서 인기 많은 럭셔리한 전통부채를 만날 수 있다. 전통부채 수를 내가 세보니 146개였으며 아래는 146개에서 8개 상품이다. 그러니 상품이 없어서 무엇을 선택할 지에 대한 고민은 없을 것이다.



위 상품 중 수공 면실크 나염부채(목단) - 고급부채집+매듭노리개증정 제목의 여름부채를 봤다. 상세설명을 읽으니 은은하게 비치는 실크 원단 위로 목단 그림을 더해 멋스러운 접부채이며 타공이 더해진 부채살과 조화를 이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지인 및 외국인 손님에게 드리는 간편한 선물용으로 추천한다고 한다. 그리고 옵션으로 3가지 색이 있는데 초록색, 붉은색, 보라색있다. .



또한 위와 같은 설명도 있었다. 그림에 나왔듯이 대량 구매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카카오톡이나 네이버톡톡으로 답변 서비스, 빠른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내용은 모든 부채에 공통적으로 해당하는 사항이었다. 그 외 많은 설명이 있었다. 




부채가 한 종류인 접부채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다. 부채 카테고리에서 접부채를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의 부채와 부채 옵션을 볼 수 있다. 접부채를 포함하여 선부채, 고급접부채, 장식용부채에 다시 선부채에 들어가면 다시 카테고리가 나와 택극선 선부체, 한지선부채, 연잎선부채, 민속선부체가 나온다.


 

하여튼 정말 다양하니 다양한 부채를 원한다면 부채 카테고리를 이용했으면 한다. 그건 그렇고 위 그림에서 부채 21옵션 선택사양이라는 것에 나온 그림 이 무엇일까 궁금해서 클릭했는데 아래와 같이 나왔다


윗그림을 보고서 부채21형 옵션사항에 나온 그림이 부채 받침대라는 것을 알았다. 윗그림을 보니 부채도 옵션을 이용하면 고급 선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