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 아래의 이유는 틀렸고 애드센스를 여러 블로그에 설정하는 것은  http://sys610.tistory.com/183  를 보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불펌에서 글에 포함된 애드센스를 불펌하지 않은 것과 애드센스까지 불펌한 경우는 다르게 보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글에 있는 애드센스까지 불펌한 경우는 거기에 있는 애드센스가 자신의 애드센스이기 때문에 거기에서 발생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 등 여러가지 불이익이 자신에게로 옵니다. 그러니 불펌한 글을 검색만 안 되게 하면 하면서 글의 삭제요구까지 가셔야 합니다. 아마 그 놈들은 글 삭제를 거의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불펌이 아니라도 글을 퍼갈 때도 애드센스는  퍼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저도 사이트에서 저의 글에 있던 애드센스까지 퍼간 적이 있는데 지금도 그렇지만 과거에도 미리 대비하여 걱정이 없습니다.

애드센스까지 불펌은 안돼

애드센스 불펌에 의한 불이익은 자신에게 가니 주의하세요.

불펌하면서 자신의 애드센스까지 가져갔으니 애드센스에서 발생한 수익은 글을 쓴 사람이 가져간다는 생각때문에 많은 불펌한 놈은 이익만 생각해서 적반하장처럼 나오는지 같습니다. 이것은 완전 착각입니다. 왜냐하면 그 글에서 발생한 이익 이전에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같은 불이익도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모양입니다. 예로 불펌한 글에 있는 애드센스가 자신의 것이니 거기에서 발생한 수익이 0.5달러라면 자신의 것인데 여기서 문제는 불펌한 글의 애드센스에서 발생한 부정클릭 등으로 인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로  애드센스로 지금까지 500달러를 모았다면 날리게 됩니다. 고작 0.5달러를 500달러를 날릴 수 없는 것을 모를 것입니다.  

아까운 내 수입

아마 불펌한 놈은 예의라고는 없는 놈일 것 같으니 아마 다른 사람에게 미움을 자주 살 것 같은데  불펌한 놈을 속상하게 하려고 불펌한 글에 있는  애드센스 테러를 한다면 그 애드센스는 자신의 것이므로 자신은 모르게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런 경우 얼마나 황당하지 않겠나요. 왜 자신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됐는지 모르니 답답할 것입니다. 

결론

불펌한 글에서 애드센스를 발견하면 자신의 애드센스인지 확인하고 글을 삭제를 요구하세요. 말처럼 쉽게 애드센스를 그 놈이 삭제하려 하지 않을 것 같으니 아래 '즐거운하루'님의 말씀처럼 신고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글에서 자기 애드센스인지 확인하는 것은 http://min-blog.tistory.com/229  을 보시면 됩니다.

 아마 글 중간에 있는 이 글 아래쪽 카테고리 옆에 있는 콘텐츠 단위의 애드센스는 광고의 티가 나므로 불펌하지 않을 것 같고, 아래 그림과 같은 링크 단위의 애드센스를 많이 가져갈텐데 불펌한 놈이 귀찮게 글에 포함된 애드센스를 삭제하려고도 하지 않을 것 같으니 글의 삭제를 요구하세요. 그렇다고 들어주지 않을 줄 알고 요구해야 덜 화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의 블로그에는 링크단위 애드센스가 없는지라 광고는 V라인&S라인님의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불펌의 해결책은 http://nextgoal.tistory.com/783 글을 읽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까지 퍼간 불펌에 대한 해결책은 없는데  http://min-blog.tistory.com/229 글을 보시면 애드센스는 허용된 사이트를 지정하면 될것이므로 전부는 아니어도 어느정도 해결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애드센스로 돈을 많이 버는 것에 대해서는 몰라도 애드센스를 통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많이 아니 애드센스로 돈버는 것에 대한 질문은 http://ccoma.tistory.com/ 블로그에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트래백에도 좋은 다음뷰 베스트와 수익에 대한 내용 등이 있으니 반드시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