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본

이 글을 읽기 전에 아래 사항 2가지를 알았으면 한다.

 

  1. 나는 네이버 및 다음 등 유입에 개의치 않으므로 글을 적고 있으니 그것에 신경쓰이면 글에 신경을 써야 한다.
  2. 수익모델에 관계된 내용이니 클릭수 등을 공개하지 않겠다. 예로 애드센스의 경우 클릭수를 공개하면 계정 정지가 된다. 자랑하기 위해 클릭수를 공개하여 정지되는 경우가 많다.

 

애드센스

 

이 블로그에 6월 12일부터 23일까지 글을 안 올려도 애드센스와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와 쿠팡파트너스의 클릭수가 상승했다. 애드센스와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와 쿠팡파트너스의 5월과 6월 클릭수를 비교해보니 확연히 차이가 났다. 

 

다만 클릭수는 상승하는데 수익과 연결되지는 않았다는 것이 안타깝다. 애드센스의 6월 클릭수가 5월에 비해 2배 이상 늘었다고 수익이 두 배 상승한 것은 아니었다.

 

내 블로그는 수익을 추구하지는 않지만 글이 생각나지 않을 때 과감히 쉰다. 쉰다고 클릭수나 수익 등이 감소하지 않는다. 그리고 방문수도 감소하지 않는다. 오랜 경험 상 알 수 있다. 오히려 24일 부터 글을 적었더니 클릭수, 수익, 방문수 등이 감소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인 쿠팡파트너스와 링크프라이스는 처참했다. 클릭만 있을 뿐 수익은 0원이었다. 아마 내가 클릭만 생기게 글을 적었을 것이다. 그래도 클릭수에 비하면 수익이 0인 것은 씁쓸하다. 

 

 

내가 블로그에 글을 안 올리니 링크의 글을 읽는가 보다. 그러니 클릭수가 상승한 것 같다. 그러면  쿠팡파트너스, 링크프라이스에 구매가 일어나야 하는데 내가 구매가 안 일어나게 글을 적는 것 같다. 

 

 

현실은 클릭이 그렇게 많지 않으면 구매가 안 일어난다는 것이다. 직접 여러번 겪으면 알 것이다. 어떤 사람에게 수익을 바란다는 것은 희망고문이다. 수익블로그가 아닌 블로그 방문수가 300명이 아니라면 수익을 바란다면... 다시 느끼지만 직접 유입이 아닌 네이버 등 검색 유입이 많으면 수익블로그가 아닌 일반블로그에게도 좋다는 것이다.

 

 

 

새로운 Surface Book 3 소개 - 13.5인치 또는 15인치 올인원 노트북, 태블릿 및 스튜디오 - Microsoft Surface

새로운 Surface Book 3는 아무리 까다로운 생산성, 창의성, 코딩 및 소셜 미디어 요구도 거뜬히 처리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Surface 노트북입니다. 속도, 그래픽, 성능, 다재다능함을 겸비하여 노트북,

www.microsoft.com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