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마음에 안 든다.

블로그 2021. 10. 10. 14:07

아래와 같은 것은 콜라주 형태는 티스토리 등 네이버 블로그를 포함하여 여러 블로그에서 끌어서 놓는 것으로 만들 수 있다고 여러 번 적었다. 참고로 아래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했다. 

 

내가 크롬을 웹브라우저를 사용한다. 며칠 전에 내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쓰는데 끌어서 놓는 형태로 사진을 이동시킬 수 없었다. 윈도 10 운영체제에서 크롬을 사용해서 글을 쓸 때 이상 없이 끌어서 놓기가 됐다. 현재 윈도 10을 삭제하고 아래와 같은 정보의 우분투(Ubuntu) 크롬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사진 끌어서 놓기로 사진을 이동할 수 없었다. 

 

 

 

혹시 우분투 문제인가 싶어 내 우분투에 설치된 파이어폭스와 웨일 브라우저로 확인했는데 문제없었다. 수년 전 네이버 블로그에서 익스플로러를 제외한 나머지 브라우저에서 에디터가 제대로 안 됐던 기억이 있다. 이런 기억 때문에 내가 본 블로그 에디터에서 네이버 블로그 에디터를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가끔 이런 것이 보이기 때문에 가끔 실망한다.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제대로 보이는데 자주는 아니지만 크롬 브라우저에서 가끔 이상하게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다. 


다른 얘기인데 프로그램 등을 보면 윈도만을 고려한 것이 같다. 가끔 윈도를 생각하고 단축키 등을 생각하지만 먹히지 않는 경우가 많다. 예로 붙이기를 윈도 10에서 Ctrl+V로 했다. 우분투에서도 Ctrl+V로 해도 되지만 안될 때 Ctrl+Shift+V를 한다.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붙이기는 Ctrl+V가 안돼 Ctrl+Shift+V를 해야 한다. 하지만 텍스트 편집기에서는 Ctrl+Shift+V가 안돼 Ctrl+V를 해야 한다. 내가 우분투에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