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포토디렉터 모바일 앱에서 사진을 제공한다. 만약 유료로 사용한다면 shutterstock과 iStock의 사진도 이용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 앱에서 무료로 사진을 사용하고 싶다면 아래 그림의 이미지 소스에서 Unsplash에 나타나는 사진을 사용해야 한다. 알고 있듯이 Unsplash는 질 좋은 무료 사진을 많이 구할 수 있다. 참고로 나는 Unsplash보다 한글을 지원하는 Pixabay를 이용하는 파워디렉터 앱에서 Pixabay를 지원한다. 

 

이미지소스

 

앱에서 이미지 소스를 제공하는 것이 별 것 아닐 수 있다. 하지만 앱에서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장점이다. 아래에서 설명할 포토디렉터에서 지원하는 분산 효과를 만들기 위한 이미지를 구하기 위해 Pixabay 등의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았다.

 

포토디렉터의 이미지 소스 > Unsplash 클릭한 후 거기에서 사진을 불러왔다. 만약 사진을 검색하고 싶다면 키워드로 입력해서 검색한다. 포토디렉터 모바일 앱에서 분산 효과는 요소 > 분산을 선택하면 간단한 과정이다. 예전에 김프(Gimp)로 분산 효과를  흉내 냈는데 너무 어려웠다. 

이미지소스1이미지소스2 이미지소스3

 

그래서 포토디렉터 모바일 앱으로 아래와 같은 분산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다. 제작한 이미지를 정지한 사진, GIF 애니메이션, 비디오로 저장할 수 있는데 나는 GIF 애니메이션으로 저장했다.

 

분산 결과

 


 

아래 페이지를 방문해서 포토디렉터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분산 효과를 포함해서 간단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다행히 완성된 작품에 워터마크가 없다. 

 

 

모바일 앱 - 포토디렉터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위에서 포토디렉터 모바일 앱의 이미지 소스 이용과 분산 효과를 간단히 적었다. 모바일 앱만 아니라 PC 앱에서도 ShutterStock의 250만 가지 이상의 이미지 와 iStock의 150만가지 이상의 스톡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분산 효과도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아래 페이지를 방문하면 포토디렉터 PC 앱 30일 체험판 다운로드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디렉터 365 | CyberLink

최신 소식을 받아보시겠어요? 최신 할인 혜택, 기능 업데이트, 튜토리얼, 이벤트 등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kr.cyberlink.com

 

'IT.인터넷.생활 관련/그래픽'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