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글은 이전 글에 이어서 적는 것이다.

 

2020년 5월 정도에  포스팅을 그만두었던 제휴마케팅인 링크프라이스2022년 올해 5월 2일에 다시 시작했다. 과거와 다른 지금 아래와 같은 통계일 때 수익이 어떻게 될까 궁금하기도 해서 다시 시작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올해 5월 통계로 일 평균 방문자 수의 경우 500명이고 대부분 유입은 구글이다. 그리고 모바일 기기 유입 18%로 적다. 

 

5월 통계
2022.05

 

이 블로그에서 링크프라이스를 하고 있을 때 2018년 1월 통계는 아래 그림과 같다. 그때 수익이 괜찮게 나와 신이 났던 기억이 있다. 위 통계인 지금과 반대의 그림이다. 그때는 평균 방문자 수가 2,400명이었지만 지금은 500명이고 유입을 보면 그때는 네이버 유입은 80%가 넘고 모바일 기기로 통한 유입도 많다. 하지만 지금은 네이버 유입은 없고 구글 유입이 대부분이고 모바일 유입은 20%도 안 된다. 

 

내가 티스토리를 2010년부터 했는데 이전 통계는 없다. 왜냐하면 2018년 이전 통계는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2018.01

 

일단 눈에 보이는 통계로만 했는데 적는 포스팅도 달랐다. 그때는 링크프라이스 포스팅 이벤트에도 참여했으나 지금은 참여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포스팅 이벤트가 없기 때문이다. 그때 포스팅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 당첨이었기 때문에 원고료는 나와 허탈감이 없다. 할 얘기가 많지만 이만 줄인다.

 

수익은 없었다. 몇백 원이라도 생길 줄 알았는데....


zero


내 블로그는 방문자 수가 천 명이 넘어야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을 예전부터 느꼈는데....수익보다 블로그를 꾸준히 이어나갈 소재를 확보했다는 것에 만족해야 할 것 같다. 

'블로그/블로그 생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