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이 블로그에 애드핏 설치에 대해 적어보려 한다.

 

현재까지 내 애드핏 수익이 35,274원이 있다. 그 애드핏 수익이 아까워 아래 그림에 나왔듯 애드핏 인출 가능 수익인 5만 원으로 만들기 위해 애드핏을 해보려 했다. 며칠 동안 애드핏 수익을 봤는데 처참했다. 언제 2만 원을 채워 5만 원을 달성하느냐 걱정이 됐다. 10개월은 걸릴 것 같았다. 예전에 방문자 수가 동일했을 때 그 애드핏이 아니었다.

 

다른 포인트 등과 마찬가지로 이것도 5년 동안 지급 신청이 없으면 소멸한다고 한다. 그런데 5년 동안 애드핏으로 5만 원을 모을 수 있을까... 많은 사람이 수입이 많은 애드센스에 눈길이 많이 가고 애드핏을 거절할 것이다. 

 

적림금

 

아래 그림은 예전에 애드핏과 애드센스 수익을 비교하기 위해 기록해 두었던 방문자 수에 따른 애드핏 수익이다. 참고로 위 그래프는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만들었다. 스프레드시트로 문서를 작성하면 구글 드라이브에 삭제하지 않으면 거의 영원히 저장된다. 참고로 2020년 11월과 12월 애드센스와 애드핏 비교 수익을 아래 글에서 적었다. 

애드핏 수익1

 

 

11/12월 방문자수에 따라 애드핏과 애드센스 수익

이 글에서 블로그를 오래 했지만 소재가 떨어지면서 10월 중순부터 수익 상황을 적고 있는데 이번에 12월 수익을 정리하고자 한다. 11/12월 애드센스와 애드핏 수익 11월에 이어 이 블로그 방문자

min-blog.tistory.com

 

지금도 이 블로그는 위 그림을 보듯이 같은 방문자 수를 유지하는데 며칠 동안 애드핏 수익을 보는데 한 번도 백 원을 넘은 적이 없다. 그림을 보면 500원을 넘은 적도 있는데...

 

애드핏 수익2


애드핏을 설치했으면 대부분 처참한 수익을 계속 보게 될 것이다. 광고 수 때문에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동시에 설치할 수 없었다. 비록 애드센스가 이 티스토리에 많은 수익은 주지 않지만 애드핏보다 훨씬 나아 비교할 것 같았다. 아마, 손가락은 계산기 숫자에 가 있을 것이다.

 

나는 애드핏 수익 기록을 2020년 11/12월, 2021년 1월 했다. 귀찮더라도 기록을 하면 좋다.

 

애드핏 수익 3만 원이 아깝지만 설치한 것을 제거했다. 수익금 소멸 시기가 5년이니 2025년쯤에는 내 수익금이 사라질 것 같다.  아마 애드핏 인출 금액인 5만 원을 채우기 위한 마음고생보다 애드핏보다 조금 많은 애드센스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다. 참고로 어제 애드센스 수익은 0.36달러인 약 400원(방문자 수/514명)이었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