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블로그어워드 우수블로그에 뽑혔고 블로그 어워드에 대해서 간단히


2010년에 이어서 2011년 블로그어워드 IT/정보과학부분 우수블로그에 선청됐습니다 . 2010년에 TOP 100에 들었는데 전년에 제가 모르는지 몰라도 엠블렘이 없었는데 2011년에 엠플렘이 있군요. 블로그어워드에 대한 IT/정보과학 부분 투표는  http://blogawards.kr/vote05.html 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어워드 TOP 100 리스트는  http://blogawards.kr/vote01.html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전 링크의 경우는 IT/정보과학 부분의 페이지로 바로 가는 링크입니다. 아래 그림은 블로그어워드 2011 엠블렘입니다. 아래 더보기를 보면 저의 블로그가 2011 블로그어워드 IT/정보과학부분에 뽑힌 것이 나올 것입니다. 더보기를 말고 http://blogawards.kr/vote05.html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3회 2011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는 블로그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들의 연합체인 한국블로그 산업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서 2011년 가장 왕성하고 의미있는 블로그 활동을 보여준 블로그를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 출처 : 한국블로그 어워드


블로그어워드 참여 기업 


블로그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들의 연합체인 한국 블로그 산업협회라고 했으니 어떤 기업들의 연합체인지 보기로 하겠습니다. 한국진흥원을 알 것이고 NHN은 네이버를 운영하고 있고,Daum은 다음입니다. Fotolia,KTH. 미디어유, 블로그칵테일, 시니어파트너즈 등을 모르겠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Fotolia, NHN, Daum, SK 커뮤니케이션즈, 야후코리아, KTH, Yes 24, 티엔엠미디어, 시니어파트너즈, 블로그칵테일, 미디어유  - 출처 : 한국블로그 어워드


 ■ Fotolia가 무엇인가 했더니 이미지를 제공하는 곳이네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Fotolia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많이 보았을 것인데 한국에도 있네요.
■ KTH의 홈페이지에 KTH는 KTH는 모바일 빅뱅시대를 맞아 고객 여러분이 만나는 모든 윈도우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유무선 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연결된 내 손안의 컴퓨터인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바일 디바이스가 ‘생활’로 자리잡은 ‘스마트 모바일’ 시대에 KTH는 고객 여러분들이 서로 소통과 교감을 이룰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정한 모바일 라이프의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고 나왔는데 자세한 사항은 KTH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시니어파트너즈인 경우는 영어된 홈페이지가 나와서 자세히 모르겠네요.
■ 블로그 칵테일은 올블로그에서 자주 보았는데 블로그 칵테일 페이지를 보니 올블로그가 아닌 올블로그의 Ruby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나왔네요.
■ 미디어뉴의 서비스를 보니 소셜 미디어 컨설팅,블로그 운영대행,트위터 활용 컨설팅,블로거 관계관리 프로그램,블로그코리아 리뷰룸,소셜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를 한다고 하는군요. 

블로그어워드 심사 여러부분


블로그어워드에 개인부문말고 기업부분,공공부분도 있고 특이한 것은 SNSI 부분도 있네요. SNSI는 블로그에서 SNS를 소통창구도 하는 블로그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blogawards.kr/result_c03.html 보세요.

제가 요즘 한라봉 등을 작업하는 곳에서 일하느라 지쳐서 블로그 어워드에 대해 자세히 못 적었으니 이해해 주세요. 그리고 작년에 쓴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가 뭐야 ?를 봐도 좋습니다. 

'블로그/History'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