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포토스케이프의 페이지 기능을 이용하면 이 글에서 볼 수 있는 여러개의 사진을 하나로 합쳐 구성하기느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거기에 포토스케이프의 필터,액자 등의 기능이 더해 진다면 왠만한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는데 그래픽 프로그램은 하나 정도 있어야 된다고 말했으며 포토스케이프는 무료이고 강력한 기능이 저만 아니라 여러분도 마음에 드신 것입니다.

◆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 

옆의 사진은 간단히 포토스케이프의 페이지 기능으로 여러 연예인들의 사진중에 김태희 사진을 강조해서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코딩하기가 귀찮지 않으면 이미지맵이나 플래시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한명의 연예인을 좋아한다면 한명의 사진으로 사진을 구성하겠는데 저는 한명을 특별히 좋아하는 연예인이 없는지라 한국 연예인을 몽땅 하나의 이미지로 구성했습니다.


 















그림은 포토스케이프의 페이지에서 사진을 하나로 만든 후에 많은 액자 중에서  우표액자 적용한 그림인데  고급 그래픽 에디터를
같을
것입니다. 그리고 페이지를 적용하여 하나로 만든 후에 사진편집에서 이미지에 액자를 적용하면 정말 멋있을 것 같아요.

※ 페이지내의 액자를 적용한 것이 아니라 사진편잡하러 가기 버튼을 눌러 사진 편집에서 액자를 적용한 것입니다.




  
















옆 그림은  페이지로 하나의 이미지로 만든 후에 포토스케이프의 액자에서 프린트라인  필터는  왜곡-윈도우 것입니다. 여러가지 기능을 혼합하니 점점 좋아지죠. 위 그림에서는 단지 액자만 적용했는데 이번에는 필터까지 적용하니 고급스럽게 보이실 것입니다.

저는 페이지내의 액자와 필터로 한 것이 아니라 많은 액자와 필터를 적용하기 위해서 사진편집하러 가기 버튼을 눌러 사진 편집탭에서  액자와 필터를 적용했으니 페이지내에 액자와 필터가 없다고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도 사진 편집에서 적용한 것이고 많은 기능을 바란다면 페이지내의 액자나 필터 등을 사용하시지 마시고 사진 편집으로  가셔서 많은 기능을 활용해야 합니다.










 

여러개의 사진을 하나로 합치는데 포토스케이프의 페이지 기능을 사용하면 고급스런 사진을 만들 있을 것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정말 많은 사진을 하나로 만드는 페이지도 많으니 걱정할 필요없이 이미지에 페이지를 적용한 후 페이지내의 액자와 필터가 아닌  사진 편집하러 가기 버튼을 눌러 많은 기능을 활용해서  고급스런 느낌의 사진을 만들 있습니다  

※ 이 글에서 연예인 모음에 사용한 페이지가 아래 그림에서 빨간색 사각형의 페이지입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