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자 한다면 스킨 저장과 스킨 다운로드는 기본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아래는 블로그 스킨에 대한 것인데 스킨에 따라 스킨위자드가 있고 없으니 아래 그림을 보고서 자신이 블로그에 사용하는 스킨은 스킨위자드가 없다고 하지 마세요. 그리고 보통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스킨에 스킨위자드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개인이 만든 스킨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는 스킨위자드가 아닌 스킨저장과 스킨 다운로드에 대해 말할 것이니 스킨위자드에 대해서는 접겠습니다.  위그림에서 스킨 저장과 스킨 다운로드에 대한 차이를 말할 수 있다면 아래 글은 볼 필요없습니다. 단, 이 글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것이니 다음 블로그나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아래의 기능을 찾지 마세요. 여담으로 2011/02/08 - 티스토리 스킨 수정시 반드시 해야 할 것을 적었을 때는 스킨저장의 위치가... 

저장은 필수

다른 블로그와 다르게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스킨의 HTML/CSS 수정하는 경우가 흔해서 스킨 저장은 필수입니다. 스킨 수정후 개고생하고 싶지 않으면 아무때나 스킨을 저장하기 바랍니다. 스킨 다운로드의 경우는 하드디스크에 저장하는 것이라 저도 별로 안합니다. 스킨을 수정하지 않았어도 지금 바로 스킨저장 버튼을 눌러 스킨을 저장해 두세요.

티스토리 경우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음 블로그와 다릅니다. 나중에 개고생하고 싶지 않으면 스킨을 저장하고 다운로드해 놓으세요.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