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서 설명할 것은 보기 싫은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면 나오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으로 설명합니다. 그리고 아랫글을 오래 전에 적어 이상이 있을지 모르는데 방금 봤으나 큰 이상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원하지 않는 애드센스 광고 나오지 않게 하는 것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광고는 애드센스입니다.

 

블로그에 나타나기를 원치 않는 광고의 URL을 얻어야 하는데 광고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링크 주소 복사(E)를 클릭합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것은 왼쪽이 아닌 오른쪽으로 하는 것입니다. 욕심에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여 계정 정지 등을 먹지 마세요. 그런 후 복사한 것을 붙여서 두 번째로 나오는 http를 찾아 광고의 URL을 찾습니다. 두 번째로 나오는 URL이 광고 URL이거든요. 


광고 URL 파악 -


아래 그림을 보면서 설명합니다.  애드센스 제 계정에 접속한 후 1번인 광고 허용 및 차단을 클릭합니다. 2번에 URL에서 http://을 뺀 주소를 입력한 후 URL 차단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적용은 약 10분 후가 된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은 바로 적용이 안 된다고 투정 부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매사에 조급하지 마세요.




예전부터 위와 같은 식으로 많이 했습니다. 최근에는 외국 여성이 나오는 성인성 광고(?)를 필터링한 것외에는 그냥 놔두고 있습니다. 그 광고가 성인성인지 광고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성인성은 아닌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성에 대한 광고는 아래 그림을 보듯 필터링 설정을 했거든요.



그리고 저는 제 광고를 클릭하지 않거든요. 요즘은 그냥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구글 애드센스를 많이 봤겠지만 그렇게 거부감이 드는 광고는 거의 없습니다. 애드센스 말고 다른 광고는 거부감이 드는 광고가 너무 많이 나오더라고요. 위에 대출 광고는 허용했는데 단가가 세서요. 보통 대출 광고는 필터링하지 않거든요. 

'블로그/수익' 관련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