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나는 티스토리에서 이전에 적은 글을 삽입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티스토리 플러그인에 있는 이전 글 삽입이라는 것을 자주 사용한다. 그런데 애드센스 관리에 대한 글을 적다가 예전에 적었던 애드센스 관리 모바일 앱이 있다고 생각 들어 2012/05/14 - 애드센스 수입에 관심이 있다면 애드센스 앱 설치을 봤더니 현재 내가 사용하는 것이 아니었다. 그 글을 구글에서 제작한 애드센스 앱이 없던 시절에 적었던 것이라 지금은 그 앱이 없어졌다. 그리고 위 글을 쓴 날짜가 4년이나 지난 글이라 최근에 나온 구글이 제작한 앱을 소개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구글이 애드센스를 하니 구글에서 만든 것이 신뢰가 갈 것이니 아래에서 그것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소개할 앱은 아래 그림을 보듯이 예상 수입, 페이지뷰, 노출수, 클릭수 등을 제공한다. 그리고 1번 메뉴를 클릭하면 맞춤 채널,URL 채널,국가, 플래폼,광고 단위, 광고 크기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2번은 알림인데 알림도 알 수 있다. 그러나 PC 관리처럼 자세하지는 않다. 그림을 나왔듯 자세한 정보는 브라우저에서 접속해야 한다. .참고로 앱을 설치하면 위젯을 제공하는데 오늘 수입, 어제 수입, 지난 주 수입과 비교할 수 있다.



만약 예상 수입에서 수입을 0번 수입을 누르면 다음 화면이 나오는데 1번을 누르면 2번처럼 오늘,어제,지난 7일 등 특정 기간의 수입의 증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3번처럼 그래프로 표시해 준다. 그리고 4번은 일주일 간 수입을 나타낸다.



PC 애드센스 관리보다는 못 하지만 그래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스마트폰 용량에 부족함이 없다면 설치했으면 한다. 내가 그림과 글로 설명했지만 직접 설치하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직은 보는 것에 만족해야 하지만 업데이트가 꾸준히 이루어진다면 설정 등 다양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