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애드포스트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애드포스트 할 수 있지 티스토리에서는 애드포스트는 할 수 없다.  이 글 제일 위에 있는 애드포스트와 비슷한 애드센스를 할 수 있고 애드센스는 다양하고 위치설정이 자유로우니 드포스트를 되니 못한다고 실망하지 말기 바란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애드센스를 할 수 없으니 비슷(?)하다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티스토리에서 애드포스트를 제외한 거의 모든 수익모델(애드센스,리얼센스,뷰애드,알라딘TTB 등)을 할 수 있는지라 애드포스트에 못한다고 크게 걸림돌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건 그렇고  한가지 알아야 할 것은 애드포스트는 오직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중에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애드포스트

애드포스트애드센스에 비하면 미약하지만 네이버도 경험이 쌓이고 애드포스트의 제한이 풀리면 혹시 애드포스트도 티스토리에서도 가능할 것 같다.폐쇄적인 네이버가 그렇게 할지는 미지수다.

네이버의 명성때문에 애드포스트지 구글의 애드센스에 비하면 좋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애드포스트는 애드센스에 비해 유치원생 밖에 안된다. 

그러나 애드포스트에 광고주가 많은 것을 보면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할 것 같다. 예전 네이버 블로그를 할 때 애드포스트에 나오는 광고는 글과 일치하는 것이 정말 많다. 애드포스트를 티스토리에서 했으면 좋겠는데  네이버에서 제한을 풀지가 미지수다. 필자의 짧은 지식으로는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블로그말고 다른 블로그에서 애드포스트를 허용할 것 같지 않다. 애드포스트가 가능하다고 애드센스대신 애드포스트를 할 생각은 없다. 의외로 애드센스가 어렵지만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확실히 알아둘 것은 애드포스트는 티스토리에는 없고 오직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