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애드센스로 돈 잃게 하는 방법에 대한 글

저번에 사이트를 보다가 애드센스로 돈버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글이 있길래 보았더니 그 글은 여러분에게 애드센스로 돈벌게 하는 방법이 아니라 읽어보니 애드센스로 돈을 잃게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 분도 글을 쓰는데 고생많았지만 구글의 애드센스는 그렇게 간단하지가 않는 것 같습니다.

글을 쓰는 것을 자제해 주세요

블로그 수익모델하면 구글의 애드센스라고 많이 생각하실텐테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에 온 것이 애드센스를 해 보기 위해서 인데요. 애드센스가  한글이 나온다고 구글의 한국 기업이 아니라 미국 기업아셔야 하고  네이버가 애드포스트를 하는 것처럼 구글이 애드센스를 하는데 애드센스는 세계에서 하는지라 엄청난 노하우와 여러분이 알고 있는 부정적인 방법을 돈을 버는 방법은 다 알고 있고 그것을 막는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부정적인 방법으로 애드센스로 돈버는 방법의 글이 있다면 괜히 다른 사람에게 피해는 주어 욕먹을 수 있으니 글을 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 알고 있으니 허튼짓 하지마세요

모 글에서 애드센스로 부정한 방법으로 돈버는 글을 썼던데 구글이 국내나 미국에서만 애드센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하는데 세계사람이 부정적으로 애드센스로 수익을 거둘 방법을 쓸테고, 그것은 구글이 알고 있으니 애드센스 수입이 아까우면 절대 따라 하시지 말기 바랍니다. 구글은 미국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가장 잘 나가는 기업입니다. 참고로 구글이 국내에서는 네이버 등에 비해 미약하지만 애플이나 MS 등보다 구글이 유망한 기업이라고 통계 등에 나옵니다.


제가 7개월을 애드센스를 보면서 애드센스가 간단하지가 않다는 것을 많이 느꼈거든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수익모델에서 애드센스가 가장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래는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을 막기 위해 여러분이 아셔야 할 것을 적었습니다.


애드센스는 어려워요

애드센스를 보통의 수익모델로 보면 안됩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돈을 벌려고 하면 할수록 구글은 그것을 막으려고 할 것이고 더욱 애드센스가 어려워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뚫으려는 해커와 막으려는 보안전문가의 싸움이라고 할까요.어려우실 것입니다. 그러니 수익형 블로그라면. 언제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을 당할지 모르니 애드센스에 큰 비중을 두시지 마시며 환율이 낮다고 환율이 높을 때 수입을 받으려고 하시지 마시고 매달 받으세요. 많은 수익모델을 접하다 보면 많은 것을 알게 됩니다.
애드센스를 요즘 많이 나오는 수익모델처럼 간단히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애드센스를 안하기는 어렵고 애드센스를 하되 수입이 고스란히 확보할 수 있는 안전한 수익모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는 간단하게 생각하게 덤비면 아래와그림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