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12의 무료 버전 배포 이벤트가 종료한 것을 확인했다. 그래서 나중을 생각해서 무료/유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아래 글을 적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됐다. 무료이면서 기능도 좋았던 파워디렉터 12를 며칠 전에 삭제해서 아쉽다. 참고로 아래 글에 내가 아는 범위 프로그램내에서 적으려 한다.




내가 알고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곰믹스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뱁믹스 등 다른 프로그램도 있을 것이다. 나는 동영상을 많이 다루지 않아 현재 무료인 곰믹스로 충분하다. 기능이 많이 필요하다면 유료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워터마크도 없는 100% 무료인 곰믹스보다 기능이 좋은 유료인 곰믹스 프로도 있다. 곰믹스 프로의 기능은 곰믹스보다 많아도 가격을 보면 동영상 편집 프로가 사용하기에는 부족한 면이 많을 것이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곰믹스 프로의 가격은 30% 할인된 39,000원이다. 




곰믹스 프로의 무료 버전을 다운 받아 사용해 본 후 마음에 들면 구입 여부를 결정해도 좋을 것 같다. 곰믹스 프로의 무료 버전의 워터마크 생성,인코딩시간 10분 등의 제한이 있다. 참고로 곰믹스 프로 다운로드와 특징은 http://mix.gomlab.com/에서 가능하다. 




곰믹스 프로 기능이 충분하지 않다면 파워디렉터를 사용하는 것이 어떨까 한다. 가격 면에서 위에서 볼 수 있는 곰믹스 프로보다 착하지 못하다. 참고로 파워디렉터는 30일 간 무료 체험판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현재 최신 버전은 16 버전이다. 참고로 이 글은 처음 적었을 때는 봄 특별 50% 세일이었지만 5월 30일에 보니 얼리썸머 50%세일이다.



파워디렉터16은 완벽한 360º 영상 편집, 360º 비디오 안정화,  영상을 제작 후 바로 CD, DVD, 블루레이 디스크로 오소링, 페이스북이나 YouTube 등에 업로드 해 친구, 가족들과 바로 공유 온라인 공유, 최신 버전의 TrueVelocity 렌더링 엔진으로부드러운 미리보기, 더 빨라진 결과물 출력을 위해서는 파워디렉터와 같은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참고로 아래는 파워디렉터를 소개하는 동영상이다.



그리고 사이버링크 프로그램간 서로 원활한 왕복 편집이 가능해 마치 하나의 프로그램인 것처럼 작동한다. 싸이버링크 클라우드를 통해서 모바일 앱에서 작업한 것을 PC에서 불러올 수 있다. 


파워디렉터 기능 살펴보기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그리고 곰믹스, 곰믹스 프로, 파워디렉터 외에 많은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이 있을 것이다. 현재 내가 알고 잇는 범위 내에 적었는데 이 정도 프로그램이면 웬만한 동영상 편집은 다루는데 문제없을 것 같다.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