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사이버링크에 크리에이터를 위해 동영상편집이 가능하게 하는 파워디렉터 그리고 동영상 색 보정을 가능하게 하는 컬러디렉터, 그래픽 편집이 가능하게 하는 포토디렉터, 오디오편집을 가능하게 하는 오디오디렉터를 포함하는 디렉터스위트 365있다. 그리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를 합친 콤보 제품이 있다. 


이 글에서 어도비(Adobe)에는 크리에이터를 위해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그램


어도비에 이미지 에디터는 포토샵이 있으며 벡터 그래픽 및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위해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다. 그리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프리미어가 있으며 음악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전에 적었듯 Audition가 있다. 영화와 같은 시각 효과 및 모션 그래픽을 위해서 After Effects가 있다. After Effects 홈페이지를 봤더니 아래와 같이 기능 등을 설명하고 있다.


영화와 같은 타이틀, 인트로 및 전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불꽃 또는 비와 같은 효과를 만들어 영상의 임팩트를 향상시키고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로고 또는 문자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업계 표준의 모션 그래픽 및 시각 효과 소프트웨어인 After Effects CC를 사용하면 기발한 아이디어를 멋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위는 내가 알고 있는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로그램 일부로 아래 적는 가격으로 20개의 어도비 데스크탑 앱 및 모바일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 디자인을 위한 드림위버, 페이지 디자인, 레이아웃 및 퍼블리싱을 위한 InDesign, 어디에서나 작업할 수 있는 완벽한 PDF 솔루션 Acrobat Pro 등 다양하다.


가격




제품 가격을 살펴보면 개인의 경우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앱인 경우 1년은 712,800원이고 한 달 59,400원이었다. 선 지불하지 않고 이용하면 89,100원이다. 모든 앱을 플랜을 구입하면 어도비의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드림위버 등 2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다. 참고로 개별로 구입하는 것은 한 달에 23,100원이나 35,200원이다.




그래도 위 그림을 보듯이 학생 및 교사라면 가격이 많이 저렴하다. 1년 연간 플랜 개인인 경우 712,800원이지만 학생 및 교사는 60% 할인된 277,200원 밖에 안 한다. 참고로 학생 및 교사에 개인에 있는 단일 앱이 없고 그 가격으로 모든 앱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에 있어서 사이버링크의 디렉터스위트 365 및 파워디렉터+포토디렉터(콤보)가 저렴하다. 그런데 디렉터스위트 365는 단지 파워디렉터, 컬러디렉터, 포토디렉터, 오디오디렉터 4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고 파워디렉터+포토디렉터는 2개 프로그램만 이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글에서 적은 어도비의 가격은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등 20개 이상의 앱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 참고로 파워디렉터+포토디렉터는 구독 버전이 없고 영구 버전만 있다. 조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