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오토데스크에서 진행하는 7월 할인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그럼 오토데스크가 뭐냐고 물을 것이다. 오토데스크는 3D 설계,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다. 설계,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분야를 선도한다고 했는데, 유명한 소프트웨어는 오토캐드(AUTOCAD), 마야(MAYA), 3DS 맥스(3DS MAX) 등이 있다. 



할인되는 소프트웨 3품목

이 글에서 설명하고자 하는 것은 오토데스크에서 다루는 모든 제품이 아닌 3가지 품목인 AUTOCAD(오토캐드), 오토캐드LT, 오토캐드 Revit LT Suite 소프트웨어 할인에 대한 것이다. 



2년 및 3년 25%, 1년 20% 할인


할인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3가지 품목 모두 3년 멤버쉽 25% 할인, 1년 멤버쉽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유의 사항은 월별 멤버쉽은 할인되지 않는다. 

캐드는 제품을 개발하고 최적화하여 설계, 부품 제조에 사용되는 도구나 기계의 설계에 널리 사용된다. 그리고 제도나 집 등 모든 형태의 건축 설계에도 사용된다. 이런 캐드프로그램에 오토캐드(AutoCAD)오토캐드(AutoCAD) LT가 있다. 오토캐드LT2D 소프트웨어고 오토캐드3D 기능을 다룬다. 그러니 3D 모델링 및 시각화 용도로 오토캐드는 사용할 수 있지만 오토캐드 LT는 할 수 없다. 3D외 자세한 기능 차이가 있는데 그것은 여기에서 알 수  있다. 참고로 LT LighT의 약자다.



AutoCAD Revit LT Suite에는 Revit LT와 AutoCAD LT가 포함되어 있으며 Revit LT를 사용하여 3D BIM 소프트웨어로 건축 설계를 향상 시킬 수 있다. Revit LT로 언제든지 BIM으로 전환 가능하며 BIM 워크플로우 표준화로 효율성 향상할 수 있다. AutoCAD Revit LT Suite도 오토캐드나 오토캐드LT와 마찬가지로  2년 및 3년 멤버쉽 25% 할인, 1년 멤버쉽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참고로 Revit와 AutoCAD Revit LT Suite에 포함된 Revit LT와 차이는 여기에서 알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은 구매 후 Autodesk Account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30일 이내 취소 시 구매 금액을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단, 월별 멤버쉽의 경우 15일이다. 예로 오토캐드 등을 구매하면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혹시 적는데 오토캐드는 윈도우와 맥 모두 지원한다.




할인 페이지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