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오랜만에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액션디렉터 등 영상편집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버링크 홈페이지를 방문했다. 거기에서 2019 I Love Travel 비디오 콘테스트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대강 살펴보니 사이버링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액션디레렉터 등을 사용하여 영상을 제출하여 상품을 받는 것 같았다. 이 글에서 이 이벤트에 대해서 적으려고 한다.

이벤트 상단 유저 갤러리를 클릭하니 2015년 ~ 2018년까지 수상작을 볼 수 있는데, I Love Travel 비디오 콘테스트를 하는 매년 하는 모양이었다. 아래 그림에 나왔듯 비디오 제출 기간이 2019년 8월 19일 월요일까지다. 그러니 아직까지 시간이 넉넉하다. 이벤트 페이지의 콘테스트 갤러리에서 참가한 다른 사람의 비디오를 볼 수 있는데, 모든 비디오를 본 것은 아니지만 한글 제목의 비디오는 보지 못했다. 우연히 제목에 한글로 경복궁이 있어서 봤는데 외국 사람이 경복궁을 다녀가서 찍은 비디오였다. 



진행 기간은 아래와 같다. 비디오 투표는 19일이 아니라 23일까지며 비디오를 제출하면 비디오 옆에 하트가 나타나는 것 같다. 그 하트(♡)를 누르는 것이 투표같다.   



아래 그림은 제출한 비디오로 하트 수가 가장 많은 비디오다. 옆에 하트 모양을 클릭했더니 페이스북 로그인이 나왔다. 그래서 하트 수가 가장 많은 371개를 클릭해서 봤더니 대단한 편집 실력은 아니었으나 산 풍경은 좋았다. 누가 페이스북 친구를 불러 모아 비디오에 공감해주기 싸움일 것 같지만 사이버링크측에서 심사를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나왔다. 심사 기준을 보면 투표는 반영 안되는 것 같다. 

  • ‘대상’, ‘2위’, ‘3위’ & ‘입선’ 수상자는 전문 멀티미디어 에디터가 다음과 같은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합니다 - 편집기술 : 40%, 스토리 구성 : 40 %, 제작 품질 : 20%
  • 투표를 위해 로봇, 반복, 자동, 프로그래밍, 스크립트, 매크로 또는 기타 자동화된 수단이나 유사한 입력 방법 또는 에이전트를 사용할 수 없으며, 이 방법을 통해 수신된 모든 투표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 출처 : 사이버링크


하트가 많음은 심사에 영향은 없을 것 같지만 눈에는 띄어 많은 비디오에서 예선은 넘을 것 같다. 만약 하트 수가 심사에 반영된다면 상품에 눈이 멀어 조작할 것 같다. 조작하면 공정하게 한 사람은 열 받는다. 2013년에 종료한 다음뷰의 추천수가 베스트, 랭킹, 활동지원금(돈) 등과 관계있어 상당히 지저분했다. 예로 자신보다 랭킹이 높은 블로그가 블로그를 그만두면 자신의 랭킹이 높아지기 때문에 다른 블로그를 망치기 까지...





입상하면 상품은 마음이 들 것 같다. 이 이벤트 대상 1명에게는 MSI PS63 Modern 노트북Director Suite 365를 받을 수 있다. MSI PS63 Modern자세한 사양이 안 나와 구글에서 MSI PS63 Modern라는 검색어로 찾아봤는데, 워메프에서 1,369,000원에서 이벤트가로 판매하는 것을 봤다. 참고로 총 21명은 아래와 같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아래 상품 중에 RICOH THETA V가 뭔가 했더니 구글 검색으로 찾아보니 549,000원하는 360도 카메라라고 나왔다.



그리고 Director Suite 365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사진편집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 동영상 색보정 프로그램인 컬러디렉터, 음악 편집프로그램인 오디오디렉터를 포함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다. 참고로 상품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는 1년 구독으로 Director Suite 365 1년을 구독하는 비용은 165,000원이다. 

소프트웨어가 아닌 상품은 대상(MSI PS63 Modern,노트북), 2위(Mavic 2 Pro,드론), 3위(DJI Osmo Action,방수 액션캠), 360도 스페셜 비디오(RICOH THETA V,360도 카메라)에 해당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할 비디오는 PC 파워디렉터(PowerDiretor), 모바일 파워디렉터, PC 액션디렉터(ActionDirector), 모바일 액션디렉터로 만들어야 한다. 파워디렉터(PowerDiretor)나 액션디렉터(ActionDirector) 모두 사이버링크에서 만든 것으로 거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이벤트를 사이버링크에서 하는 것이니 프리미어 등 다른 동영상편집프로그램도으로 비디오를 제작하여 참여 가능하리라 생각한 것은 아닐 것이다. 



참가를 위한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및 이벤트 페이지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