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어뮨은 프리미엄 여성가방 브랜드다.  어뮨에서 모듈백, 이모지백 등 디자이너가방을 구매할 수 있다.  어뮨은 모순된 듯 조화로운 균형 미를 추구하며 시대를 관통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유연하면서 절제된, 유쾌하며 이성적인, 도전적이며 신중한, 상반된 가치의 조율이 선사한 어뮨의 디자인과 특별한 일상을 향유했으면 한다.

 




어뮨에서 구매할 수 있는 여성가죽가방은 지속하는 기호들에 대한 오마쥬인 어뮨 모듈백, 어뮨이 추구하는 균형과 조화의 정신이 조형미로 드러난 시그니져 가방인 어뮨백, 이탈리아 작가 BRUNO MUNARI의 〈LOOK INTO MY EYES>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가방인 어뮨 이지모백이 있다. 








3개의 여성가방에서 지속하는 기호들에 대한 오마쥬인 모듈백에 소개하고자 한다. 모듈백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플레이 하다가 문득 카세트 테이프, CD, DVD 순서대로 생겼다 사라지고 그 플레이어들도 모두 생겼다 사라졌지만 버튼 위에 새겨져 있던 세모, 네모, 동그라미 간결한 기호들은 아직도 기능을 척척 해내며 건재함에 오마쥬를 표하며 가방에 담아내고 싶었다. 놀이 블록, 혹은 석고 기둥 같은 모듈백이 여러분들 곁에서도 행복한 기억을 소환하는 모티브가 되길 소망한다.

 


- 모듈백 써클 -


모든 모듈백을 할인하고 있으며 적립금이 쌓이는 네이버페이로 간편구매할 수 있다. 모듈백에서 인기 제품의 소재의 겉감은 100% 이탈리아산 천연 소가죽이고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다. 참고로 홈페이지의 FAQ에서 천연 및 합성 가죽취급 주의사항, 교환/환불/반품 안내에 대해 알 수 있다.



- 모듈백 : 인기 제품 -


- 모듈백 : 트라이앵글 - 


어뮨에서 프리미엄 디자이너가방 및 여성가방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좋은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개인 및 기업, 공공기관에 주문제작 상품을 납품하고 있다.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알맞는 다양한 제품 디자인을 보유하였으며, 직접 디자인 상담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여성가방 브랜드 - 어뮨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