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파나티컬은 전세계 200 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찾고 있으며, SEGA, Warner Bros., Ubisoft, Bethesda를 포함한 900여개 이상 업체의 6,000개 이상의 게임을 판매하는 온라인 사이트이다. 제일 잘 팔리는 게임, 최신 게임, 할인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운영체제(OS)별, 플래폼별 등 필터로 정교한 검색을 통해서 찾고자 하는 게임을 찾아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게임을 잘 팔리는 게임 9개이다. 






애플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모두 아이폰,아이패드, 아이맥, 맥북 등 하드웨어뿐이었다. 만약 맥용 게임을 구매를 원한다면 파나티컬에서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2,200개의 애플의 운영체제인 맥(MAC) 게임을 검색 구매할 수 있다. 맥 운영체제만 아니라 윈도우(Windows)나 리눅스(Linux) 운영체제 게임 역시 파나티컬에서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은  스마트폰으로 파나티컬에 접속하여 스토어 하위 메뉴의 모두 검색을 누른 후 필터 표시를 한 후 운영체제(OS)에서 Mac을 선택했다. 그러면 MAC 게임 2,200개가 나온다.




PC 페이지에서도 위와 비슷하게 할 수 있지만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약간 복잡하다. PC 페이지는 간편하게 스토어에 윈도우(Windows) 게임, 맥(Mac) 게임, 리눅스(Linux) 게임이라고 운영체제(OS)별로 게임을 검색하게 했다. 그러니 귀찮게 위와 같이 할 필요 없다. 







게임을 운영체제가 아닌 플랫폼에 맞는 것도 찾을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검색 가능한 플랫폼은 8개다. 윈도우, 맥, 리눅스 모두 지원하는 플랫폼이면서 5886개 게임이 있는 steam를 위키백과에서 찾아보니 아래처럼 설명됐다. 


스팀(Steam)은 밸브 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한 디지털 관리 멀티플레이어 플랫폼이다. 처음의 스팀 서비스는 2003년 9월 12일 시작되어 현재에도 서비스 되고 있으며, 일인칭 슈팅 게임부터 롤플레잉 게임, 레이싱 게임 그리고 독립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디지털로 관리하며 배급한다. - 출처 : 위키백과





파나티컬에서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많은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입맛에 맞는 다앙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검색되는 게임은 PC 페이지에 나온 것으로 모바일 페이지에서도 비슷하다. 모바일 페이지에서 모든 게임은 모두 검색에서 찾을 수 있다. 





아래 그림에서 모두 검색 발행인을 클릭하면 8개외 수 많은 퍼블리셔를 볼 수 있다. 퍼블리셔가 많아 모든 퍼블리셔 게임을 소개하지 못했다. 







만약 파나티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영어이고 통화가 달러라면 한글으로 변경해야 한다. 페이지 하단의 Language/Currency를 누른 후 한국어와 Won/(KRW)을 눌러 선택한 후 UPDATE SETTINGS를 누르면 된다.




PC 페이지에서는 오른쪽 하단에 있고 설정은 모바일 페이지와 동일하다. 



6,000개 이상의 게임 - 파나티컬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