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대째 전통상품을 생산해온 전문업체인 박씨상방은 다년간 유명백화점, 대형할인점, 관공서, 통신판매, 외국인선물, 해외배송, 대기업 직원선물용, 호텔업소용, 판촉물 등 다양하게 공급하고 있다. 그리고 우수한 품질의 교자상, 목제기, 병풍, 고가구, 나전칠기, 공예품, 전통식품 등 현재 월평균 약 15,000EA를 대량생산 판매중이며 인터넷을 통하여 가장 좋은 상품을 저가에 공급하고 있다.





추석은 9월이지만 제수용품을 미리 구매하여 할인 받을 수 있게 추석 제수용품 기획전을 하고 있다. 그 기획전으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제수용품부터 고급형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추석맞이 미리구매 찬스다. 




할인하는 제수용품에 아래 용품을 포함하여 총 19개가 준비돼 있다. 참고로 기획 전 기간은 8월 5일 10시 ~ 8월 11 일까지다. 





위와 같은 알뜰한 제수용품도 있지만 프리미엄을 찾는 분을 위해 6개도 마련했다. 아래 3개 용품을 포함하여 남원 무전물푸레 옻칠쓰리제기 37p, 1200 명품엔틱 직교자상 (강철장식), 오동나무 대죽 봉황 제기보관함이 있다.

  





프리미엄 6개의 제수용품을 적었는데 위는 기획전에 참여한 용품이고, 모든 프리미엄 최고급 제수용품을 박씨상방에서 만나볼 수도 있다. 아래 그림의 명품 제기세트를 포함 병풍, 교자상, 찻상, 제기함,고급 향료세트, 고급 촛대, 고급 주전자 등 다양한 제수용품을 접할 수 있다.





그리고 박씨상방에 다양한 제기세트 있으니 찾을 걱정할 필요없다. 전통의 명목을 이어오고 있는 남원의 원목/옷칠 제기세트, 고급스러운 광택/위생적이며 녹이 잘 슬지 않아 스테인레스 제기세트까지 다양하다.





제기세트만 아니라 신상품인 추사 김정희 고화 6폭병풍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앞면 글씨 6폭은 제사 용으로, 뒷면 그림4폭은 명절 차례용이나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6폭병풍이다. 그리고 고급스러운 표구와 디자인이 어우러져 더욱 인상적이며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병풍인 경우 구매 시 특허인 버팀 고무 고정 장치 증정한다.병풍을 오래 쓰다 보면 병풍을 세워둔 바닥면의 수평이 맞지 않아 틀어지는 경우가 있다. 이를 보완 하고자 버팀고무 고정장치를 직접 개발하여 특허 등록하였다.박씨상방에서 병풍을 구입하면 제품 손상없이 오래 사용 하도록 고무고정장치를 달아 배송한다.


 - 버팀 고무 고정 장치 - 

박씨상방은 다양하면서 거의 모든 제수용품 취급한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