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윈도우, 오피스365, XBOX와 같은 마이크로소프트 베스트 상품을 판매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인 MS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할인, 인기 등 필터를 사용하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거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게임 플랫폼 및 운영체제는 XBOX를 포함하여 윈도우, 윈도우폰이다. XBOX, 윈도우, 윈도우폰 모두 MS에서 만든 제품이다. 참고로 맥이나 리눅스 운영체제나 다른 플랫폼 게임을 찾는다면 며칠 전에 적었던 2019/07/30 - 다양한 게임 찾기와 구매을 봤으면 한다.





위 첫 번째 그림에 Hololens는 없지만 상세검색에서 Hololens(홀로렌즈)를 보게 될 것이다. 이 글을 쓰는 지금 검색된 게임을 없지만 나중에 생길 것 같다. Hololens가 궁금하여 검색을 통해 뭔지 찾아봤다. 참고로 아래 동영상을 보면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Microsoft HoloLens)는 마이크로소프트사가 개발한 혼합현실 기반 웨어러블 기기이다. 프로젝트 바라부라는 이름으로 개발되었다. 윈도우 홀로그래픽 기술을 이용한 홀로렌즈는 완전한 가상 화면을 보여주는 가상현실(VR)이나 실제 화면에 덧씌우는 증강현실(AR)과 달리 현실 화면에 실제 개체의 스캔된 3D 이미지를 출력하고 이를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혼합현실을 내세우고 있다. 또한 PC나 스마트폰 같은 다른 기기에 연결하는 디스플레이 헤드셋이 아니라 윈도우 PC 기능을 완전히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 출처 : 위키백과 




MS스토어에 XBOX용 게임나 XBOX 메뉴가 있어 구입에 간편할 것 같다. XBOX를 보면 XBOX 게임을 포함하여 XBOX 콘솔,악세서리 등 다양하게 볼 수 잇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XBOX 콘솔을 만들어서 MS스토어에서 게임 등 XBOX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로 롤플레잉 게임인 Tom Clancy's The Division® 2의 경우 지원 플랫폼은 XBOX ONE이고, 기능은 Xbox Live 온라인 다중 접속 (2-16)/Xbox Live 온라인 협력 (2-4)/HDR10 4K Ultra HD/Xbox Live 도전 과제/Xbox Live 현재 상태/Xbox One X Enhanced이다.






XBOX 게임을 보니 게임을 개별로 구입할 있지만 XBOX 게임패스, XBOX Live Gold 등을 구입하여 마음껏 XBOX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XBOX 게임을 좋아한다면 게임패스 등을 구입하여 즐기는 것이 좋을 것 같았다. 





XBOX 게임에서 할인되는 게임을 보면 Game Pass 등이 없어도 되지만 있어야 좋다. 아래는 Game Pass가 필요한 초특가 XBOX 게임이다. 할인되는 게임을 둘러볼 때 Pass나 Gold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게임패스 등 소프트웨어가 아닌 XBOX One X, XBOX One S 등의 콘솔의 가격을 MS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솔 및 액세서리 등 옥션, G마켓, 11번가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준다.






만약 XBOX 게임만 원한다면 XBOX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MS스토어에도 모든 XBOX 게임이 나오지만 XBOX 게임을 좋아한다면 처음부터 XBOX 홈페이지에서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XBOX 홈페이지에서도 MS스토어나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XBOX 모바일 홈페이지다.





MS스토어 홈페이지 XBOX 홈페이지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