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알고 있듯이 올해 4월 오피스365마이크로소프트365로 이름이 변경됐다. 그것에 대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이제 Office 365, 클라우드 서비스 및 보안이 Microsoft 365로 통합됩니다.

이제 Office 365가 Microsoft 365로 변경됩니다. 혁신적인 Office 앱,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 및 세계적인 수준의 보안으로 더 많은 성과를 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ww.microsoft.com

 

대표이미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인 오피스365 등 MS오피스 구입에 있어서 PC와 스마트폰에서 다르다. 들어가기 앞서 한글(HWP),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문서 파일과 호환 가능한 폴라리스오피스가 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어플에서 기능 제한과 광고가 있지만 유료가 아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광고,기능제한 등 귀찮기 점이 많지만 쓸만하다. 하지만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PC용 폴라리스오피스는 유료로 사용해야만 한다. 참고로 어플의 광고나 기능 제한은 유료로 사용하면 해제할 수 있다.

 

 

스마트폰앱

 

오피스365 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도 비슷하다. 스마트폰이 아닌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는 유료로 구매하여야 한다. 하지만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드(Word),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앱

 

 

단, 광고는 없지만 기능 제한이 약간 있다. 만약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싶다면 유료인 오피스365를 구독해야 한다. 내 생각이지만 현재는 어플에 광고가 없지만 나중에 생겨 오피스365 구독자만 광고가 제거되도록 할 것도 같다. 그리고 기능 제한도 많이 할 것 같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아쉬울 것 같다. 직접 사용해보면 개발자 입장은 무료로 제공하기 아쉬울 것이다. 그건 그렇고 스마트폰에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아무런 제한없이 사용하고자 한다면 오피스365를 구독한다.

 

 

만약 PC에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다루지 않고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의 무료기능 및 용량 등에 만족한다면 굳이 유료인 오피스365를 구독할 필요없다. 이렇게 하려면 자신만 MS오피스를 사용해야 하거나 MS오피스 대신 구글 오피스 등 다른 오피스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스마트폰에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했지만 PC에서는 무료로 제공하지 않는다. 만약 PC용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사용하고 싶다면 오피스365를 구독하거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구입해야 한다. 또는 오피스365 퍼스널이 아닌 오피스365 여기에서 무료체험하여 30일 동안  PC용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오피스365홈의 특징은 아래와 같다. 참고로 오피스365홈이 오피스365퍼스널 기능 등을 모두 포함하므로 오피스365퍼스널 무료체험이 없다. 그리고 오피스365퍼스널은 1명 사용자 용이라 할 수 있다.

 

오피스365 퍼스널은 마이크로소프트365 퍼스널로 오피스365 홈은 마이크로소프트365 패밀리라는 이름으로 변경됐다. 각 제품의 이름만 변경됐고 기능은 변하지 않았지만 기간이 지난 것은 기능이 추가됐다. 구독 버전은 기능 추가가 장점이다.

 

 

오피스365 홈

 

  • 1명이 아닌 최대 6명 사용자가 문서를 공유하고 편집할 수 있다. 참고로 오피스365퍼스널의 경우 1명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 
  • 여러 PC/Mac, 태블릿 및 휴대폰(윈도우, iOS,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작업할 수 있다.
  • 항상 최신을 유지할 수 있으므로 구독기간에 프리미엄 버전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과 PC 전용 퍼블리셔(Publisher) 및 엑세스(Access)를 사용할 수 있다. 즉 워드가 업데이트,업그레이되면 적용되니 항상 최신을 유지할 수 있다.
  • 사용자당 고급 보안이 포함된 1TB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받으니 6명 사용자니 홈은 6TB가 된다. 참고로 오피스365 구독자가 아니면 고급보안 원드라이브가 아니다.
  • 다른 온라인을 사용하여 문서 공동 작업이 가능하다.
  • 랜섬웨어 탐지 및 복구를 통해 파일과 사진을 디지털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보안클라우드인 원드라이브 PC 폴더 백업으로 Windows PC의 바탕화면, 문서, 그림 폴더에 있는 파일을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다.
  • 스카이프 전화 월 60분으로 친구나 가족과 휴대폰 또는 유선 전화로 자유롭게 연락할 수 있다.
  • OneDrive Personal Vault로 지문, 얼굴 또는 PIN을 문서, 사진, 동영상에 대한 추가 보호에 사용할 수 있어 모든 디바이스를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PC전용인 Access로 크고 작은 프로젝트의 데이터베이스를 간편하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고 PC전용 Publisher로 간단한 인삿말 카드와 라벨에서 전문적인 뉴스 레터와 포스터에 이르는 모든 것을 만들어 세련된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다. 위에서 적었는데 퍼블리셔(Publisher) 및 엑세스(Access)는 PC전용이다. 

오피스365 구독 - MS오피스 구입(다운로드)

 

 

모든 Microsoft 365 플랜 비교하기 | 이제 Office 365가 Microsoft 365로 변경됩니다.

개인, 가족 및 학생을 위한 Microsoft 365(이전 Office 365) 플랜을 비교해 보세요. 강력한 생산성 앱, 클라우드 저장소 등을 이용해 삶을 더 창의적이고 체계적이며 안전하게 만들어보세요.

www.microsoft.com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