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보통의 가족]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조커: 폴리 아 되]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쿠팡의 로켓 배송이 아닌 배송을 이용면서 물품을 6일이 걸려 받고 하나의 물품을 받지 못하니 예전 생각이 난다. 쿠팡의 로켓배송을 이용하기 전에는 빈번한 경험이었다. 그때는 내가 거주하는 지역에 로켓 배송이 없어서 쿠팡을 이용하지 않았다. 쿠팡의 로켓 배송이 서비스된 후 이용했는데 신세계였다.  왜 쿠팡에서 인명 사고가 나는지 이해가...  

 

 

로켓 배송 상품인 경우 늦어도 3일 걸리고 70% 이틀만에 배송하니...배송 기간만 아니라 로켓 배송 상품인 경우 19,800원만 넘으면 추가 배송료가 없으니 그야말로 내가 거주하는 지역에서는 쿠팡을 이용하지 않을 수가 없다.  수도권 등에 살다가 추가 배송료를 지불해야 하는 곳으로 가면 쿠팡을 이용하게 될 것이라 100% 장담한다. 추가 배송료가 없는 온라인 쇼핑몰은 쿠팡밖에 없는 것으로 안다. 무료 배송은 일반적으로 추가 배송료가 있다. 만약 쿠팡의 로켓 프레시 서비스만 된다면...이 글을 쿠팡을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할 것 같다.

 

 

 

기간도 기간이지만 배송료도 만만치 않다. 

 

 

반응형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