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현재 지마켓과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라는 것을 하고 있다. 빅스마일데이지마켓옥션에서 판매하는 물품을 큰 폭으로 할인 이벤트라 할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에 구입하면 제공하는 쿠폰 등 혜택이 많아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글을 빅스마일데이에 구입한 노트북으로 작성하고 있다. 참고로 사용한 모바일 브라우저는 크롬이고 방문한 사이트는 지마켓이다.

 

기간02기간01빅스마일데이

 

내가 메모한 글을 봤더니 노트북을 구입할 때 할인받은 금액이 스마일클럽과 쿠폰을 사용해서 159,550원인 것을 확인했다. 스마일클럽은 옥션과 지마켓의 멤버십 회원이고 아래 그림을 보듯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일반 회원보다 할인폭이 크다. 내가 스마일클럽이어서 그때 할인폭이 높은 쿠폰을 다운로드했다. 

 

쿠폰혜택카드

 

최대 1만 원인 쿠폰은 별로 할인은 못 받았던 것 기억이 난다. 그래서 내가 브랜드 상품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중복 쿠폰으로 큰 할인을 받은 기억이 난다. 위 그림을 보면 옥션과 지마켓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최대가 1만 원이지만 아래 그림을 보면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중복 쿠폰을 보면 10만 원, 5만 원이다.

 

에어콘갤럭시에어팟

 

위와 같이 옥션과 지마켓에서 제공하는 쿠폰과 더불어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중복 쿠폰을 제공하는 브랜드 상품은 빅스마일데이 페이지에서 브랜드를 삼성, LG, 애플, 농심, 피죤 등 다양한 브랜드를 누르면 볼 수 있다. 디지털 브랜드의 상품의 경우 중복 쿠폰의 최대 할인폭이...

 

디지털/가전인 경우는 삼성, LG, 필립스, 쿠쿠, 레노버, 다이슨 등 30개 회사가 참여하는 것 같다. 가구/리빙인 경우 3M, 테팔, 한샘 등 9개 회사가 참여했다. 

 

브랜드02 브랜드01브랜드03

 

그밖에 클럽(스마일클럽), 특가, 랭킹을 보면 여러 가지 혜택을 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클럽) 혜택 중 할인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오늘 상품은 지났고 내일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할인한다. 그리고 랭킹 1위가 HP 노트북 제품인데 거기에서 최대 20만 원인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클럽클럽랭킹

 

지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 기간은 5월 27일까지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