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https://hjkhgyss.tistory.com/679 글이 초보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상황에 대한 것이다. 이 글에 달린 댓글과 비슷한 궁금증을 그 글이 해소해줄 것이다. 


자주 가짜로 수입을 인증한다. 예전에 모 블로거가 이와 관련된 글을 적 있었는데 다시 사진과 동영상으로 어떻게 조작되는지 적으려 한다. 알고 나면 조작은 쉽다. 이 글을 보고 수익에 쉽게 넘어가지 말았으면 한다. 누군가는 이런 글을 정말 싫어할 것이다.

 


 

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하려고 하고 동영상인 경우 애드센스 관리 페이지로 하면 좋지만 페이지수, 노출수, 클릭수 등을 공개하면 안 되고 수준이 낮고 나의 동영상 편집 실력도 별로라 수정에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 일반 홈페이지로 설명하려 한다. 일반 홈페이지의 경우 티스토리 포럼으로 해보려 한다.

 

 

그러면 이미지 캡처로 설명하는 것은 내가 사용하는 애드센스로 설명하려 한다. 내가 사용하는 캡처 프로그램 사용이 간단하기 때문이다.

 

 

애드센스에 관한 글에 정책,팁,주의사항이 있다.

이 블로그에 애드센스 설치 후 애드센스 정책을 읽지 않으니 블로거가 애드센스에 대해 적은 글에 의존한다. 왜냐하면 블로거가 애드센스에 대해 적은 글을 읽으면 애드센스 정책만 아니라 수�

min-blog.tistory.com

 

애드센스 수익 조작 전

 

아래 그림을 보면 이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입으로 형편없다. 참고로 애드센스에서 페이지뷰, 노출수, 클릭수 등을 공개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괜히 수익 자랑한다고 수익을 제외한 다른 것을 공개하여 정지당하지 말았으면 한다. 수익 자랑하려면 수익만 공개하면 된다. 아예 수익을 자랑하지 말았으면 한다.

 

원래 수익
수익 조작 전

 

애드센스 수익 조작 후

 

크롬 브라우저 등으로 조작하면 아래와 같이 하는 것은 간단하다. 수정할 부분이 수익 부분이니 시간은 며칠 걸리는 것이 아니라 몇 분 걸린다. 아래 그림으로 일주일에 7천 달러 이상을  벌었다고 인증할 수 있다. 아래 총계는 계산했으니 이상이 없을 것이다. 평균도 하려고 했으나 시간이 없어서 못했다.

 

TV에서 애드센스가 아닌 다른 것을 사기 치는 방법을 보면 재미있다. 동영상도 조작하는데 사진은 간단하다. 사진은 누워서 떡 먹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작한 수익
수익 조작 후

 

10년 전에 애드센스 수익을 인증하는 게시판을 봤는데 지랄하는 글이 너무 많았다. 적당히 지랄했으면 하는데...  확인할 수 없다고 수익을 막 적었고 누군가 수익에 대해 확실히 하라고 하면 말도 안 되는 구차한 변명...

 

조작 방법

 

어떻게 조작할 수 있는지 아래 그림을 보고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조작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했고 애드센스 관리의 수정하고 싶은 숫자 0.00 부분인 1번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2번 검사를 클릭한다. 참고로 크롬이 아니라도 네이버 웨일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가능하다. 파이어폭스엣지도 가능할 것이다. 

 

 

그리고 다음 창에 그 부분이 파란색 배경으로 나오면 3번 숫자 0.00 인 부분을 더블클릭하면 수정할 수 있게 커서가 생기면 원하는 숫자로 하면 0.00이 변경된다. 직접 해보면 알 수 있다. 그래서 위 그림과 같이 숫자를 조작한 것이다. 참고로 웨일 브라우저도 크롬과 동일하고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최근에 윈도우10을 업데이트했는데 크리미움을 사용한 엣지 브라우저가 됐다. 아마 크리미움을 사용한 웨일, 엣지, 오페라 등도 모두 같을 것이다.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브라우저는 다를 것이다.

 

위는 애드센스의 경우고 아래 더보기 안에는 카카오 애드핏(구 다음애드핏)을 조작 전과 조작 후를 나타낸 그림이다. 사용한 브라우저는 웨일로 하는 웨일과 크롬의 방법은 동일하다.

 

더보기
조작 전(애드핏)

 

조작 후(애드핏)

 

 

조작에 대한 영상

 

아래 동영상은 어떻게 조작에 대한 간단한 영상이고 무료에서 www.Bandicam.com이라는 워터마크가 생기는 반디캠으로 녹화했으며 캡처는 크롬확장프로그램인 FireShot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다. 참고로 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했고 새로고침을 하면 조작 전 원상태로 돌아간다. 그리고 브라우저에서 페이지 조작은 없는 페이지가 아니라 티스토리 포럼이다.  

 

 

마지막으로

 

예전 미디어에서 수표, 문서 등을 위조하여 사기 치는 것을 자주 봤다. 간단한 기구로 조작했고 너무 정교해서 안 속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조작에 사용한 프로그램도 거창한 것이 아니라 누구나 가지고 있거나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크롬이라는 웹브라우저다. 그리고 캡처 프로그램이다. 나는 모든 것을 크롬으로 해결했다.

 

비록 수익을 조작하지 않아도 사람을 현혹하는 거짓 글을 너무 많이 본다. 티스토리를 약 11년 간 하면서 도저히 그런 수익이 나올 수 없는데 확인할 수 없다고 거짓말을 마구하여 다른 사람을 절망에 빠지게 한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벌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가짜 인증이나 허황된 수익으로 현혹하는 경우가 너무 많다. 모르면 100% 속는다. 

누구나 티스토리를 오래하면 거짓말을 알게 된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