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유용한 정보일 것 같아 다시 적게 된다. 이 글에서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를 무료와 고급 기능을 바란다면 최신 버전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적을 것이다. 


이 글을 쓰는 지금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의 최신 버전은 16이다. 현재 16이 아닌 12 버전을 고객 감사의 의미로 파워디렉터를 만든 CyberLink에서 무료 배포 행사를 하고 있다. 그러면 제한 기간 없는 파워디렉터 12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해서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12 정품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나는 12를 실행시켰더니  아래 그림과 같은 창이 나오고 닫으면 사용할 수 있었다. 참고로 16 버전도 무료 체험판으로 30일 간 사용할 수 있는데 체험판에서 편집한 동영상에는 워터마크가 생긴다.




아래 그림에 12 버전은 불가능한 완벽한 360º 영상 편집에 대한 동영상 강좌를 볼 수 있다. 동영상 강좌를 보면 360º 편집은 15 버전부터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도 여러 동영상 강좌를 보니 12의 기능은 16에 비해 떨어질지 모르나 기본적인 기능은 있어 쓸 만하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12 버전을 16 버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면 69,700원으로 할 수 있다. 즉 아래 그림처럼 봄 특별 세일 50%와 할인코드(쿠폰코드) JOY15로 15% 할인 받으면 69,7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12 버전이 없다면 업그레이드 과정없이 16 버전을 바로 구입할 수도 있다.  



파워디렉터12 다운로드 파워디렉터16 업그레이드, 기능 등 다양한 정보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